[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제주아라 안마의자 전시장, 3주년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제주아라 안마의자 전시장, 3주년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5.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제주아라 안마의자 전시장, 3주년 감사 이벤트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제주아라 직영점이 오픈 3주년을 맞아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아라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를, 블랙다이아를 제외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 또는 진투미 DTC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이 외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최근 바디프랜드가 발표한 가정의 달 안마의자 베스트3로 꼽힌 한정판 팬텀2 블랙다이아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5월 30일까지 승인된 제품 기준으로 렌탈시 39개월 2만원, 59개월 1만7천원, 구매시 7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인근 지역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가져갈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롯데백화점 분당점 브랜드관 오픈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브랜드관을 신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휴테크 브랜드관을 신규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분당점은 신분당선 정자역 인근에 위치해 방문이 용이하며 주거 공간이 밀집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다. 휴테크는 해당 매장 5층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롯데백화점 분당점 브랜드관에서는 ‘SLS9’, ‘LS9’ 등 프리미엄 라인 ‘카이(KAI)’와 스테디셀러 ‘컴포어’ 등 다양한 휴테크의 안마의자와 마사지기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휴테크 영업2팀 정부영 팀장은 “휴테크는 수도권은 물론 지역 핵심 거점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백화점 영업망을 확충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휴테크 브랜드관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며 안마의자를 통해 질 높은 휴식을 경험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분당점 방문 고객은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휴테크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계약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제11회 수출스타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국내 최초, 최대 온라인 수출 지원 프로그램 CBT(국경 간 거래, Cross Border Trade)’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9월 30일까지 ‘제11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1년 1회 대회로 시작한 이베이 수출스타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이베이를 통해 해외 수출을 희망하는 신규 셀러를 발굴, 육성하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판매자 직접 판매 경연대회다. 지난 10년간 누적 1만7천여명이 넘는 글로벌 셀러를 양성하며 명실 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수출 셀러 사관학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위축된 상황 속에서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해외 수출을 희망하는 젊은 창업가들의 등용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10회 행사는 코로나로 모든 사업 설명회 및 교육을 이베이 공식 해외판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려 2,200명에 달하는 중소 판매자가 참여했다. 이베이 판매자 외 G마켓 글로벌샵 판매자도 참여해 거래액 53억원 달성이라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번 11회 대회는 온라인 수출에 관심 있는 일반인 또는 판매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베이 한국 판매자 공식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약 8개월 간 글로벌 최대 마켓플레이스 이베이 플랫폼에서 해외 판매 역량을 겨루게 된다. 결과발표 및 시상식은 2022년 2월에 진행된다.

이베이코리아는 대회 기간 동안 참가자들을 위해 총 1억원 상당의 실질적 지원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베이 유튜브 교육 채널을 확대해 오는 10월까지 업계 최고 수준의 판매자별 체계적 맞춤 무상 교육을 실시하고, 스토어 운영과 SNS 홍보, 마케팅 등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각종 프로모션도 지원한다. 또한 대회 기간 중 발생하는 각종 문제나 궁금증을 전문 강사진들에게 바로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이베이 셀러 카페를 운영하며, 코로나로 인한 물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eGS 배송 서비스도 적극 지원한다.

또한 올해는 총 3천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신규 판매자(2020년 새롭게 판매 시작) 부문과 기존 판매자(2020년 이전 판매 시작) 부문을 나눠 평가하고, 판매액과 판매 아이템 수, 구매 전환률, 상품등록 수, 혁신성, 구매자 응대, 행사 참여도 등을 심사해 ▲대상 1,000만원(1명) ▲최우수상 500만원(2명) ▲우수상 300만원(2명) ▲eGS배송우수상 200만원(1명) ▲대학생청년창업셀러상 200만원(1명) 등 총 7명을 선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