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유니클로, '띠어리'와 함께한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유니클로, '띠어리'와 함께한 컬렉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니클로
사진= 유니클로

 

유니클로, '띠어리'와 함께한 컬렉션 출시... 19종 라이프웨어 선봬

유니클로가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함께한 'UNIQLO x Theory'컬렉션’을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평범한 일상부터 활동적인 일상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웨어(LifeWear)를 선보인다.

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은 총 19가지의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자외선을 최대 90% 차단하는 UV 차단 기능은 남녀 TPJ포켓터블UV PROTECTION파카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성용 파카는 오버사이즈 핏이 추가된다.

에어리즘 기능은 슬림한 핏의 남성용 폴로 셔츠와 티셔츠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에어리즘 아이템으로는 보트넥 및 크루넥 티셔츠, A라인이 돋보이는 폴로 원피스와 UV 차단 기능이 있는 레깅스도 선보인다. 

가벼우면서 360도 모든 방향으로 늘어나는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점프 수트와 원피스로도 즐길 수 있고, 여성용 앵클 팬츠와 남성용 하프 팬츠는 일상 생활에서부터 액티브한 활동까지 활용할 수 있다. 

탁월한 신축성과 가벼움으로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기능성 소재로 자리잡은 감탄 팬츠와 재킷도 띠어리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파타고니아
사진=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면·헴프·재활용 소재 사용한 '키즈 컬렉션' 출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파타고니아의 새로운 키즈 컬렉션은 튼튼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시해 개발됐다. 주원단으로는 유기농 면과 천연 원단 '헴프(Hemp)', 재활용 소재 등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

이번 키즈 컬렉션은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난 '베이비 배기스 재킷'부터 해변이나 야외에서 입기 좋은 반바지 '배기스 쇼츠', 이외에도 티셔츠와 모자, 수영복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제품인 '그래픽 오가닉 티셔츠'는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든 레귤러 핏 티셔츠로 그래픽 디자인에 화학 염료인 폴리염화비닐(PVC)과 프탈레이트(Phthalate)가 들어 있지 않은 잉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네파 키즈
사진= 네파 키즈

 

네파 키즈, 하리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네파 키즈가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 '네파 키즈X하리보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들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네파 키즈X하리보 캡슐컬렉션은 '컬러풀한 즐거움'을 테마로 하리보의 캐릭터 골드베어와 로고를 디자인에 활용한 트레이닝 세트, 티셔츠, 원피스를 비롯한 의류 제품과 신발, 크로스백, 모자 등의 용품으로 구성됐다. 

하리보 하프 슬리브 세트는 가슴의 하리보 로고플레이와 측면에 골드베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상하의 트레이닝 세트 제품이다. 코튼 혼방 소재의 티셔츠와 5부 팬츠로 구성됐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심플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경쾌하고 통통 튀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하리보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하리보 골드베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코튼 소재의 멀티 스트라이프 티셔츠다.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귀여운 골드베어가 더해져 경쾌한 키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쿨민트, 프렌치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하리보 젤리 그래픽 원피스는 셔링 스커트로 러블리하게 코디 가능한 여아용 원피스 제품이다. 하리보 젤리와 하트 모티브의 사랑스러운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하리보 골드베어 캐릭터가 디자인 된 슬리퍼 제품인 ‘하리보 슬라이드’, 하리보 그래픽과 홀로그램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하리보 크로스백’, 하리보 캐릭터 그래픽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챙만 있는 스타일의 모자인 ‘하리보 썬바이저’ 등 용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네파 키즈는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서는 하리보 젤리를, 네파몰에서는 골드베렌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사진=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틱톡 '8초모델챌린지' 우승자 8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받는 것은 물론,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은 2만 9,984개 '좋아요'를 받은 대학생 박지민(21세)으로 선정됐다. 박지민은 SNS에서 일상과 댄스, 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2등은 끈끈한 친형제 케미를 뽐내는 크리에이터 김재현과 김주한, 3등은 열여섯 딸 가진 멋쟁이 아빠 김현우, 태권도 사범 출신 틱톡커 최재권, 다재다능 방송인을 꿈꾸는 홍도연, 스무살 헤어 디자이너 이인화,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판다 캐릭터 판다밤부이다.

에잇세컨즈는 1차 선정된 30명이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으로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3일간 투표를 진행해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8인을 선발했다.

사진= 무신사
사진= 무신사

 

무신사, 뷰티 브랜드 ‘사랑 가득 선물 대전’ 진행… "최대 80% 할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가득 선물 대전' 캠페인을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폴로 랄프 로렌, 헤라, 메디힐, 닥터지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일 단 하루 오전 11시에 한정 수량으로 인기 뷰티 아이템 5종을 판매하는 ‘선물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이어 1만 원 대부터 최대 9만원 대까지 뷰티 아이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가격대별 추천 선물 기획전'도 마련했다.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등 뷰티 품목별 상품을 제안하는 '뷰티 추천 카테고리', '뷰티 인기 키워드', '무신사 MD 추천 선물세트 코너'도 운영한다. 이와 동시에 무신사 에디터가 직접 고른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 큐레이팅 콘텐츠도 선보인다. 

사진= 동원F&B
사진= 동원F&B

 

동원F&B,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진행

동원F&B가 지엔코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식음료업계는 이종산업과 연계해 다양한 이색 협업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동원F&B는 1980년 출시된 장수 음료인 쿨피스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쿨피스의 로고와 색감을 활용한 시원한 원피스를 비롯해 데님자켓,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의류를 선보였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한정판 쿨피스 2종을 선보인다. 

또 쿨피스가 그려진 미니 백, 핸드폰 백 등 이색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20일부터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한정판 쿨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K2
사진= K2

 

K2, '2021 러브코리아 에디션' 출시... 백두산 호랑이·독도 디자인 적용

K2가 독도와 백두대간 등을 모티브로 한 '2021 러브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2021 러브코리아 에디션은 우리 땅 독도에서 영감을 얻은 독도 티셔츠와 바람막이 자켓, 백두대간에 서식하는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타이거 티셔츠와 볼캡 등으로 구성됐다. 

백두산 호랑이, 백두대간 산줄기, 독도 등의 그래픽을 적용해 상징적 의미는 물론 전 제품 모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의 가치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독도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반팔 티셔츠로 전면에 'DOKDO' 영문 타이포와 독도의 위도와 경도를 표현한 숫자를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다.

친환경 재생소재를 적용한 독도 자켓은 가볍고 방풍기능이 탁월해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하기 좋다. 소매부분에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뜻하는 ‘1025’와 독도의 위도와 경도를, 전면 지퍼 옆에는 독도의 의미를 프린트로 적용해 상징적 의미를 더했다. 

백두산에서 지리산까지 이어지는 백두대간과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2종도 출시됐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타이거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백두산 호랑이와 백두대간 산줄기 등을 그래픽으로 담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