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네파, 친환경 인증 획득한 '에코 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네파, 친환경 인증 획득한 '에코 시리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친환경 인증 획득한 '에코 시리즈' 출시

네파가 ESG 경영 정책의 일환으로 올해 친환경 제품을 확대해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네파는 방수·방풍재킷,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된 ‘에코 시리즈’를 출시했다. 총 네 가지의 친환경 인증마크가 부여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소재 및 재생소재를 일정비율 이상 사용한 의류에 적용하는 '텍스 엑스 에코(TEX X ECO)', 원사부터 봉제까지 환경적·사회적·화학적 책임에 대한 준수 여부를 인증하는 글로벌 기준인 'GRS(글로벌 리사이클 기준)', 원단과 제품 생산과정이 환경, 작업자, 소비자에게 안전한지를 검토하는 국제 친환경 인증 기준인 '블루사인(Bluesign)', 블루사인 인증을 획득한 고어텍스와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에 친환경 소재 및 유해 물질의 환경적 영향을 줄인 발수 처리를 적용한 '고어텍스/고어텍스 인피니움 블루사인' 등의 친환경 인증이 적용됐다.

C-TR 에코 봄 바람막이 자켓은 GRS 인증을 받은 친환경 방풍자켓이다. 젊은 등산 고객들을 위한 루즈한 핏의 방풍자켓으로 메쉬 안감이 있어 초봄에서 초여름까지 착장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더스트, 여성용은 블랙과 샌드로 구성됐다.

브리즈 인피니움 아노락과 브리즈 인피니움 2L 아노락은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고어텍스 인피니움 블루사인’ 친환경 인증이 적용됐다. 방풍과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까지 갖췄다. 두 제품 모두 남녀 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브리즈 인피니움 아노락은 블랙, 다크네이비, 라이트그레이, 라이트골드, 레드 다섯 가지로, 브리즈 인피니움 2L 아노락은 다크그린, 블랙, 아이보리 세가지로 구성됐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선물 포장 서비스 시작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선물 포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프라인 쇼핑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인 선물 포장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선물하기를 통해 가장 많이 판매된 향수 브랜드의 포장 서비스를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포장 서비스 대상은 '스몰 럭셔리'로 각광 받고 있는 니치 향수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 딥티크, 바이레도의 대표 제품 44개로 향수, 디퓨저, 방향제, 핸드크림 등 다양하다. 

쇼핑백 포장과 선물 포장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와 상품에 맞는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쇼핑백 포장’을 선택하면 해당 브랜드의 쇼핑백에 상품을 담아 제공하고 ‘선물 포장‘ 선택 시에는 상품을 별도 포장한 뒤 쇼핑백에 넣어준다. 정부의 환경부담금 부과 기준에 따라 일부에 한해 쇼핑백 비용 100원이 부과되며, 행사 기간이 끝난 후에는 포장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포장 서비스와 함께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물 대상, 가격대 등에 맞춰 향수부터 패션, 가방, 액세서리까지 MD 추천 상품을 추천해 준다. 큐레이션 대상 상품들의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과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아이더
사진= 아이더

 

아이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최대 15% 할인"

아이더가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동안 전 품목 대상으로 구매 합계 금액의 최대 15%를 우대하는 금액 혜택을 제공한다. 10·20·30·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5·3·4.5·6만원의 구매 금액을 지원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캠핑 의자 또는 캐주얼 우산을 추가 증정한다. 

고기능성 냉감 터치 소재로 쿨링감을 극대화한 아이스 쿨넥 폴로티 '벤트(Vent) Ⅱ'는 넥 라인 안쪽에 적용된 '아이스 티 넥(Ice T Neck)'이 목부터 온몸으로 전해지는 시원함을 선사한다. 흡습속건이 뛰어난 필드센서 소재를 사용해 극대화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세련된 폴로 티셔츠 스타일로 일상 웨어부터 비즈니스 웨어까지 활용도가 높다.

걷기 좋은 계절을 맞아 올 시즌 첫 출시해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는 ‘투어링 워크’도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투어링 워크 '해파랑 T-1500'을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가정의 달 혜택 이벤트는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아이더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타 프로모션 및 쿠폰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 구호, 18번째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주기 위한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18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구호는 2006년부터 매년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티스트 및 셀러브리티와의 협업으로 티셔츠 등 캠페인 아이템을 제작해 판매 수익금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 저소득층 시각장애어린이들의 개안수술 및 치료를 후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379명의 아이들의 수술과 치료에 쓰여졌다.

올해는 직접 그린 듯한 ‘드로잉 하트’ 심볼을 새롭게 적용한 티셔츠를 남성·여성·키즈 사이즈로 출시해 패밀리룩을 제안했다. 또 위빙, 자수 등 섬세한 기법을 통해 하트를 구현했다. 리본을 엮은 입체감 있는 하트, 꼬임과 스트라이프를 조합한 하트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하트 디자인을 상품에 반영했다.

구호는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회화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김미영 작가의 재능 기부로 제작된 상품도 선보인다. 싱그러운 그린과 레몬 컬러를 활용해, 개안 수술을 받을 아이들이 희망을 갖고 아름다운 세상을 바라보며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작품을 티셔츠와 에코백에 담았다.

구호의 18번째 ‘하트 포 아이’ 상품은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