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푸마, '와일드 라이더'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푸마, '와일드 라이더'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푸마
사진= 푸마

 

푸마, '와일드 라이더' 출시

푸마가 푸마 '라이더 패밀리'에서 한층 더 진화한 스타일의 '와일드 라이더'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푸마의 새로운 러닝화 '와일드 라이더'는 푸마가 가진 수십 년의 헤리티지와 현대의 콘스트럭션 기술을 혼합해 재해석한 제품이다. 레트로와 퓨처리즘이 조화를 이룬 푸마만의 '퓨트로(FUTRO)' 스타일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렸다. 

와일드 라이더는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으며 토캡, 힐탭 등에 서로 다른 소재와 컬러로 포인트를 줘 디테일 및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독특한 스타일의 아웃솔이 뒤꿈치까지 노출돼 걸을 때 충격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외관상으로도 개성 있는 뒷모습을 자랑한다. 

또 다양한 컬러웨이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블랙 컬러와 각각 블루, 핑크로 화사하게 포인트를 준 화이트 컬러 3종이다. 푸마는 와일드 라이더 출시를 기념해 래퍼 소코도모와 함께한 DAZED 화보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세정그룹
사진= 세정그룹

 

세정 브루노바피, 여름 셋업 수트 컬렉션 출시

세정그룹이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올여름 다양한 셋업 수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시원한 소재를 사용하고, 의류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해 셋업 수트의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브루노바피의 여름 경량 셋업 수트는 부토니에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전속모델 임영웅의 이니셜을 새긴 ‘YW 부토니에’가 세트로 구성됐다. 팬츠는 허릿단에 히든 밴드가 내장됐다. 브루노바피의 슈퍼쿨 셋업 수트는 여름 소재의 대명사 트리아세테이트를 사용해 구김이 적고, 촉감이 시원하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이중 쿨링 '아이스콜드 시리즈' 출시

네파가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냉감 기능성 티셔츠 라인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네파의 대표적인 냉감 기능성 라인으로 올해는 이중 쿨링 기능으로 냉감 효과를 극대화해 출시됐다.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을 유지하는 상변화 소재인 PCM(Phase Change Material)에 수분과 접촉 시 열을 흡수하는 접촉냉감 효과가 우수한 자일리톨(XYLITOL)을 첨가한 PCM-α(알파) 프린트를 아웃도어 업계에서 단독으로 적용했다.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데일리 웨어로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등산용으로 입기 좋은 집업 티셔츠, 쿨비즈룩으로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각광받는 긴팔 티셔츠까지 상황과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들로 구성했다. 심플형, 절개형, 레터링 프린트형 등 디자인과 멜란지, 메쉬, 트리코트 등 소재 구성도 다양해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 가능하다.

사진=BYC
사진=BYC

 

BYC,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 출시

BYC가 여름철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21년형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일상복과 쉽고 다양하게 매치해 입을 수 있도록 색상, 디자인 등 총 24개 품목으로 2배 이상 늘리고, 생산수량은 지난해 대비 5배 이상 확대했다.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고급 접촉 냉감 소재의 원피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원피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뛰어난 핏과 착용감이 특징이다. 블랙, 차콜, 밤색, 인디안핑크 네가지 컬러의 '고급냉감반팔원피스'와 가디건이나 셔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고급냉감나시원피스' 캐주얼한 티셔츠와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고급냉감뷔스티에원피스'로 구성됐다.

티와 슬랙스 제품도 준비했다. 와이드한 디자인의 루즈핏라운드티'와 인기 품목으로 리오더에 들어간 '와이드밴딩슬랙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이나 가족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오버핏라운드티', 다양한 컬러로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오버핏박시티'와 '9부밴딩슬랙스' 상하의 세트가 있다. 

사진= 폴햄
사진= 폴햄

 

폴햄, 원라이프 긍정 메시지 담은 '아트웍 티셔츠' 출시

폴햄이 일러스트레이터 조성열 작가와 함께한 '폴햄x원라이프'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조성열 작가는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의 그림체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협업에선 'ALL IS WELL(모두 잘 될거야)', 'BETTER TOGETHER(함께하면 더 나은)'의 일상 속에 깃드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 총 8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콜라보 제품들은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남녀 공용 아이템으로 내추럴한 핏의 캐주얼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원사인 소로나 섬유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스트레치성과 시원함이 주 특징으로 일상복은 물론 레저활동에도 어울리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후아유,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보라' 발탁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후아유(WHO.A.U)가 브랜드 대표 뮤즈로 배우 김보라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후아유는 배우 김보라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캘리포니아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고, 올해 봄·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화보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며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김보라는 이번 뮤즈 발탁을 기념해 후아유 대표 곰돌이 캐릭터인 ‘스티브’를 직접 드로잉하며 상품 출시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편, 김보라가 상품 제작에 참여한 후아유의 신상품은 24일 무신사에서 단독 공개되며, 티셔츠 5종, 에코백, 라이트 퍼플 컬러 카라티, 셋업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