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젝시믹스, 컴백 앞둔 '2PM'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젝시믹스, 컴백 앞둔 '2PM'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2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젝시믹스
사진=젝시믹스

 

2PM 완전체, 젝시믹스와 돌아온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완전체로 돌아오는 ‘2PM’을 전격 발탁했다. 지난해 ‘우리집’으로 유튜브 역주행에 성공하며 가요계 존재감을 한번 더 입증한 2PM은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로 ‘짐승돌’이란 수식어를 탄생시킨 원조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 모든 멤버들이 군 전역 후 완전체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PM은 K-팝 대표 아이돌로 특유의 건강미와 유쾌함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남성 그룹”이라며 “멤버들이 실제로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러한 모습이 젝시믹스의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 화보 촬영을 마친 2PM은 젝시믹스의 2021 S/S 신제품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사진=블랙야크키즈
사진=블랙야크키즈

 

블랙야크키즈, 라인프렌즈와 협업 제품 판매 호조

블랙야크키즈가 넥슨의 인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IP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선보인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이 판매 호조를 보이며 매출 상승의 주역으로 자리 잡고 있어 주목된다.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즌 테마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넥슨의 인기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 중심의 구성으로 아이들의 입는 즐거움과 소장 가치를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캐릭터들의 얼굴이 강조돼 귀여움을 한층 더한 액세서리 아이템들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대표 제품 ‘카트라이더크로스백’은 일상생활에서 휴대폰 등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최근 리오더 진행 중이다. 또한 카드, 동전 등 작은 물품을 보관하기 좋은 ‘카트라이더목걸이지갑’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야크키즈 관계자는 “카트라이더 협업 라인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3월 간 매출이 기존 목표했던 것보다 30% 이상 높게 나타났다”며 “라인프렌즈와 함께 시즌에 맞춰 다양한 카트라이더 협업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W컨셉
사진=W컨셉

 

W컨셉, 여기어때와 공동 프로모션 전개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이 종합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손잡고 패션과 호텔을 접목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W컨셉과 여기어때’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프리미엄 호텔 숙박과 호텔 룸 컨셉에 맞는 패션 스타일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각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식사권 △데이룩 원피스 △프론트로우 컴포트 파자마 △에디션B 원마일웨어 셋업 등 최대 11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협업을 위해 안다즈 서울 강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파크 하얏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디럭스급 호텔 5곳이 선정됐다.

W컨셉은 각 호텔 객실의 컨셉에 맞춰 프론트로우, 앤유, 유아이 제이아이, 더오픈프로덕트, 리엘 등 고유 감성을 지닌 브랜드의 원피스를 조합시켰다. 각기 다른 호텔과 호캉스 패션룩을 결합한 5가지의 패키지가 하루에 하나씩 공개되며 응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패션 인플루언서 젤라비가 ‘W컨셉과 여기어때’ 패키지를 미리 체험해보는 프리뷰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호캉스 경험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매일 1억원 상당의 여기어때 숙소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50% 또는 10% 쿠폰을 4천여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사진=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국내 아티스트와 협업한 첫 번째 컬렉션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MZ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DPR크루와 함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DPR [SYNC PACK]’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최초로 한국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다. 2019년 오즈위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함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DPR크루가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의미 있는 결실을 맺었다고 할 수 있다.

‘SYNC’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과거와 미래, 기억과 현실 등과 같이 공존하면서 서로를 당겨내는 것들의 싱크가 맞춰지는 순간 비로소 새로움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과거와 미래를 포함해 낮과 밤, 삶과 죽음, 불과 물 등 상반되는 두 존재들은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에 깊이감을 더해주었고, 이들은 함께 공존하며 서로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더불어 DPR크루의 과거와 미래에 영감을 주는 소재인 한옥과 우주에서 착안하여 색감을 구성한 것이 특징 중 하나다.

특히 ‘과거’를 표현하는 레드 컬러는 DPR크루의 첫 시작이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어낸 ‘응 프리스타일’에 사용된 ‘한옥’의 색감에서 비롯되었으며, ‘미래’를 표현하는 블루 컬러는 최근 DPR크루의 창작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우주’에서 영감을 받았다.

주요 아이템 중 하나인 스니커즈는 2종으로 출시되었다. 최근 선보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더시아(THESIA) 스니커즈 디자인에 과거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컬러, 미래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를 활용하였으며 DPR 로고가 힐 탭에 삽입되어 눈길을 끈다.

신발 박스 또한 온도에 따라 블랙 컬러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컬러로 변하는 특수 소재를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윈드 브레이커, 트랙 팬츠, 티셔츠 3종 역시 DPR을 의미하는 ‘DREAM PERFECT REGIME’이 프린트 돼 있다.

사진=몽벨
사진=몽벨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22일 분당 스퀘어 오픈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22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몽벨 분당스퀘어를 사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몽벨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스퀘어 형식의 종합 아웃도어 편집숍인 ‘몽벨 분당스퀘어’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된 몽벨 분당스퀘어는 ‘Better Gear, Great Moment’를 가치로 내세우며, 더 나은 장비를 통해 아웃도어의 더 높은 성과를 경험함으로써 최고의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하이킹, 캠핑을 비롯해 사이클링, 러닝, 아쿠아 스포츠 등 다양해진 아웃도어 용품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몽벨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한 헬리녹스, 바이클로, 러프네이처, 레인보우 아웃피터스 등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용품을 선보이며, 이전 몽벨 온·오프라인 매장보다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와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몽벨 분당스퀘어는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선보임은 물론, 매장 내부에 설치된 자전거 트랙과 클라이밍 체험 시설을 구비해 아웃도어 장비 구매와 더불어 실제 아웃도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