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무신사.
사진= 무신사.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다음달 21일 서울 홍대에 첫 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주이용층인 10~20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오프라인 첫 진출지로 홍대를 선택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홍대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건물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규모로 들어선다. 영업 면적은 850㎡(약 250평)에 이른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타임리스'를 테마로 공간 디자인을 완성했다. 층별로 과거, 현재, 미래를 컨셉으로 공간을 구성함으로써 고객들이 상품 구매는 물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뒀다. 

스토어 1층에는 무신사 스탠다드 시즌별 주요 상품으로 채워진다. 지하 1층은 남성, 지상 2층은 여성 상품 전용 공간으로 구성했다. 1층과 2층 사이에 위치한 포커스존은 무신사 스탠다드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공간으로 기획했다. 특히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는 고객들이 상품을 입어보고 직접 촬영까지 할 수 있는 '라이브 피팅룸'이 마련된다. 조명과 거치대 등을 설치해 일반 피팅룸과 차별화된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사진= 휠라
사진= 휠라

 

휠라, 탄생 110주년 맞아 '펑키테니스 1998' 출시

휠라가 4월의 슈즈로 '펑키테니스 1998'을 선정해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91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해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휠라가 한 세기 넘는 역사 속 카테고리 별 대표 슈즈 11종을 선정, 지난 2월부터 매달 1종 선정해 110족씩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며 연간 프로젝트 일환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이달의 휠라 헤리티지 슈즈로 선정된 '펑키테니스 1998'은 1998년 첫 출시됐던 테니스화 콘셉트의 코트슈즈다. 오리지널 펑키테니스의 포인트 요소를 유지한 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펑키테니스만의 라운드 토 쉐입과 두터운 미드솔(중창), F박스 로고 등 전체 실루엣과 독특한 포인트 요소는 유지하고 빈티지 가공 기법을 적용, 클래식한 멋과 현대적인 무드를 한데 아우른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휠라 110주년을 상징하는 특별 로고를 신발 텅(혀) 부분에 자수로 새겨 헤리티지 무드를 가미했으며, 동시에 어퍼(갑피) 부분을 따라 둘러진 가죽에도 내추럴 톤의 빈티지 가공 기법을 적용했다. 이 덕분에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러운 멋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전 모델에 사용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과 스페셜 레더 행택 패키지, 고유 시리얼 넘버 표시 등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더한다.

사진= 캐스키드슨
사진= 캐스키드슨

 

캐스키드슨, 가정의 달 기념 오프라인 매장 세일 진행

캐스키드슨이 가정의 달 기념으로 1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스키드슨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방, 악세서리, 패션, 홈, 키즈, 팻 등 다양한 상품을 1개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포장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 형지엘리트
사진= 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 SSG랜더스 굿즈 신상품 출시

형지엘리가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의 굿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SSG랜더스의 공식 상품화사업권자인 형지엘리트는 2021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구단 유니폼과 점퍼, 모자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상품은 ▲패션모자 6종 ▲그립톡 5종 ▲아크릴 키링 등으로, SSG랜더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SG닷컴을 포함한 온라인몰과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SSG랜더스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신상품 패션모자는 베이지, 퍼플, 민트, 핑크, 인천 코듀로이 네이비, 인천 코듀로이 카키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추신수와 최정, 최주환, 최지훈, 박종훈 등 소속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그려 넣은 '실루엣 그립톡'과 구단 로고 모양의 '아크릴 키링'도 함께 선보였다. 이 외에도 어센틱 유니폼 및 점퍼, 퀼팅 유니폼, 레플리카 모자, 텀블러, 응원 깃발, 큐브 케이스 등 다채로운 상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형지엘리트는 향후 제품군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말 뱃지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5월부터는 ▲레플리카 유니폼(홈, 원정, 인천) ▲구단로고볼 ▲대형구 ▲맥주컵 ▲스티커 ▲랜디 마스코트 인형 ▲우비 ▲여름 패션의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