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더프트앤도프트, 하이라이트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더프트앤도프트, 하이라이트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2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프트앤도프트
사진=더프트앤도프트

더프트앤도프트, 설립 이후 최초 모델로 하이라이트 발탁

향기연구소에서 전문 조향사와 함께 개발한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더프트앤도프트(이하 D&D)가 모델로 하이라이트를 선정하고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D&D는 브랜드 대표 향기인 ‘소피소피', ’소피플라워', ‘베이비소피', ‘스톡홀름로즈’를 하이라이트 멤버별로 매칭해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했다고 23일 밝혔다. 각 멤버의 등신대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팬들의 성원으로 1시간 30분 만에 완판을 이뤘다. 판매 종료 후에도 팬들의 추가 재입고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D&D는 ‘할랕셑(하이라이트 세트)’을 추가 론칭했다. 제품 구성은 25ml 핸드크림 4종, 포토 카드 2장, 스티커 1장으로 구성되었으며 19일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23일부터 공식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 제품의 백미는, 전후좌우 조합을 통해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여러 방면에서 볼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인터렉티브 패키지다.

더프트앤도프트 관계자는 “사실 사내에 하이라이트의 오랜 팬이 있었기에, 팬심과 애사심을 적절히 섞어 즐겁게 프로모션을 기획할 수 있었다”면서 “특히 이번 패키지가 팬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에 더욱 신경 썼다”고 전했다.

사진=스웨거
사진=스웨거

스웨거, 10주년 맞아 누적판매 300만개 헤어 왁스 리뉴얼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와 함께 10주년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인 헤어 왁스와 포마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은 헤어 스터너 왁스 2종과 포마드 제품은 기존 블랙&화이트로 바버샵의 느낌이 강조된 디자인에서 한층 더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더한 올블랙 패키지로 리뉴얼 됐다. 헤어 스터너 매트 타입과 소프트 타입 왁스는 향기 또한 리뉴얼 되어 진한 우디향 베이스에서 남녀 모두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중성적인 향기로 변신했다.

한편 리뉴얼된 제품은 모델인 안보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웨거 헤어 왁스를 사용한 내림머리부터 컬크림으로 연출한 트렌디한 젖은 머리 스타일까지 운동을 즐기는 안보현의 내추럴한 스타일이 관심을 모은다.

사진=어바웃미
사진=어바웃미

어바웃미, 맑은 피부 케어 위한 ‘카카두C’ 라인 론칭

최근 클린 뷰티로 새롭게 옷을 바꾸어 입은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지난해 출시한 ‘카카두C 잡티 세럼’을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패키지 등을 리뉴얼하고 ‘카카두C 필링 패드’, ‘카카두C 토닝 패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카카두C 라인은 호주에 서식하는 카카두나무의 열매인 카카두플럼 추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카카두플럼의 비타민C 함유량은 100그램당 최대 3100밀리그램에 달해 오렌지의 62배 수준을 자랑한다.

이번 라인은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제거부터 잡티 개선까지 단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잡티 세럼, 토닝 패드, 필링 패드 3종으로 구성됐다. 그중 대표 제품인 ‘카카두C 토닝 패드’는 각질, 피부 노폐물, 피지를 부드럽게 정리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원스텝 토닝 패드로 환경까지 생각한 패드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한 100% 순면 원단을 사용하고 비건 인증, 오코텍스 인증(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메디힐 마스크 추가 출시하며 티트리 라인업 확장

한류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 메디힐이 민감한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티트리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론칭하고 티트리 라인업을 단행했다.

올리브영 마스크팩 4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메디힐은 누적 판매 1억장 신화에 빛나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와 패드 뷰티 열풍의 주역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에 이어 메디힐 연구소만의 티트리 성분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시킨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를 론칭했다.

신제품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는 진정에 탁월한 청정 제주산 티트리에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특허 유산균을 더한 메디힐 연구소 독점 티트리 카밍 바이옴TM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성분은 피부 민감도를 빠르게 잠재우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을 전한다.

또한 특허 유산균이 담긴 투명 에센스가 불투명 앰플로 변하는 신개념 포뮬러로 유효 성분이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강력 흡수돼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및 유분 과다 지성 피부에 ‘겉보송 속촉촉’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사진=잇츠한불
사진=잇츠한불

퀘파쏘(Que Paso), ‘간편 세심’ 남성 뷰티 아이템 3종 출시

잇츠한불의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Que Paso)가 관리하는 힙한 남성을 위한 뷰티 케어 아이템 ‘쉐이빙 겸용 폼클렌저’, ‘남성청결제’, ‘매너 스프레이’ 3종을 선보였다.

‘올 클리어 원 샷 폼’은 간단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지워주는 쉐이빙 겸용 폼클렌저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유분기를 제거해 잔여감없이 개운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인티메이트 남성청결제’는 Y존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워시 제품이다. 항균테스트 임상을 완료하여 세균이 번지기 쉬운 Y존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고 ‘인티메이트 매너 스프레이’는 Y존 케어 전용 청결 스프레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잇츠한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 시 15% 할인 혜택 적용과 퀘파쏘 원 샷 워시 50ml 샘플(3가지 향 중 택 1)을 받아볼 수 있는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라로슈포제
사진=라로슈포제

라로슈포제, 김선호 앞세워 톤업 선크림 출시

로레알그룹의 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모델 김선호를 앞세워 마스크 쓰기 전, 밝고 화사하게 톤업이 가능한 톤업선크림 ‘유비데아 안뗄리오스 톤업 로지’를 내놓았다.

출시 전부터 김선호의 깨끗한 피부와 함께 화제가 된 화보로 관심을 모은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톤업 효과가 더해진 톤업 선크림이란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가볍게 착 밀착되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쳐로 코로나 시대 필수품인 마스크를 쓰기 전에 사용하면 피부에 가벼운 화사함을 더해주며 웜톤에게 추천하는 로지빛 핑크 컬러 톤업이 가능하다.

사진=웰라
사진=웰라

웰라 두피케어 브랜드 니옥신,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 출시

글로벌 헤어 명가 웰라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니옥신이 하루의 두피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들어주는 나이트 두피 세럼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를 출시했다.

하루 동안 자극받은 두피에 영양을 더해 얇아진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제품으로 활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생강 추출물과 판테놀,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는 비타민E 아세테이트, 모근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카페인 등을 함유해 가렵고 예민한 문제성 두피와 얇아지는 모발에 효과적이다. 베개에 묻어나지 않는 가벼운 제형도 특징이다.

니옥신 관계자는 “이 제품은 밤 10시에서 새벽 2시, 두피가 영양분을 흡수하기 가장 좋은 골든 타임에 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