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

쿠팡이 22일까지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담긴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와우맘박스는 육아에 꼭 필요한 유아 물티슈, 기저귀, 세제 등 와우맘들을 위한 다양한 샘플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다. 앱솔루트, 하기스, 더블하트, 후디스 아이밀, 켈로그, 닥터바이오, 고위드, 스너글, 다우니 등 총 20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와우 멤버십 회원 중 출산 예정일이 8개월 미만으로 남은 예비맘부터 출생 후 6개월 미만의 아기를 둔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 앱에서 '아이 정보'를 등록하고 출산∙유아동(베이비) 카테고리에서 로켓배송∙로켓와우 제품을 1개 이상 구입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와우맘박스는 26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5천명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의 '와우맘박스'는 와우 멤버십 회원들이 아기가 태어난 순간부터 쿠팡과 함께 육아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필수 육아 아이템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의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ORT퓨처팩. 사진= CJ오쇼핑
ORT퓨처팩. 사진= CJ오쇼핑

CJ오쇼핑,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CJ오쇼핑이 개학을 맞아 3월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동 전집, 영어 스피킹, 독서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23일 낮 12시 35분에 방송되는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퓨처팩'이 있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한 '옥스포드 리딩트리 퓨처팩'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디지털 영어 학습 콘텐츠로,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하다.

25일 낮 12시 35분에는 1997년 절판 이후 2019년 말부터 다시 선보이고 있는 계몽사의 '디즈니 그림명작 전집'이 판매된다. 80년대를 풍미한 월트디즈니의 따뜻한 감성을 총 60권의 전집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연령대에 맞는 도서 선택이 고민인 부모를 위해 비룡소 '북클럽 비버' 독서프로그램 상품이 26일 낮 12시 35분 방송된다. 매 방송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상품은 이번 신학기 특집전을 맞아 3월호를 소개하는 CJ오쇼핑 단독 상품이다. 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4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연령별 필독서 중 아동 선정단이 직접 고른 도서를 매달 4권씩 워크북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CJmall에서는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공주니어 초등문고, 비룡소 그림동화, 호두 잉글리시, 천재 월간학습지 등의 스테디셀러를 업계 최고 수준의 조건에 판매한다. 

시몬스 매장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매장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현대百 맞손, 다양한 혜택 제공

시몬스가 본격적인 가구 성수기를 맞이해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주요 현대백화점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는 19일 시작되는 봄 시즌 리빙행사에 맞춰 '시몬스 리빙페어'를 적극 홍보 중이다. 예비부부와 가족 침대로 제격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포켓스프링 베개,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등 사은품 선착순 증정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돼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에게 침대를 선물하려는 학부모들은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을 눈여겨볼만하다.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 저렴한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상품권 지급 여부는 지점마다 다르다.

또한, 매장별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여러 제품군이 구비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라지 킹(LK)ᆞ킹 오브 킹(KK) 등 대형 사이즈부터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ᆞ퀸(QE) 등 중소형 사이즈까지 다양하다.

스파오X무직타이거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X무직타이거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출시

스파오가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무직타이거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브랜드로 일상 속 제품을 디자인하고 전통을 기반으로 위트와 시크의 조화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무직타이거의 대표 디자인 '뚱랑이'가 돋보이는 자수 스웨트셔츠 5종과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웨트 팬츠로 구성돼 있다.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게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에 스파오와 함께하는 무직타이거는 막강한 콘텐츠와 기획력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MZ 세대에 특히 사랑받고 있다"며 "스파오만의 감성과 무직타이거의 콘텐츠가 시너지를 낸 이번 협업 상품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X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19일부터 스파오닷컴과 이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스파오 강남점과 타임스퀘어 매장을 비롯한 7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