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닥터크롬셀, 앰플패드·아이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닥터크롬셀, 앰플패드·아이크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2.18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크롬셀
사진=닥터크롬셀

닥터크롬셀, 앰플패드·아이크림 출시

닥터크롬셀의 브랜드 크롬셀 라인에서 신제품 2종이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핏앰플패드’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지질과 유사한 자작나무수액 79%, 생체모방수 10,000ppm을 함유해 이상적인 보습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고농축 앰플 한병이 그대로 담긴 시트가 개별 포장돼 위생과 휴대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앰플 패드이다.

‘스킨베리어+콜라겐 아이크림’은 눈가와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저분자 콜라겐 아이크림이다.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콜라겐을 초미세 분자화해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되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유명 병의원타토아메디컬뷰티센터와 협업해 제품개발을 진행했으며,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국내와 미국에서 선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닥터크롬셀 김선영 대표는 “국내 화장품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미국 시장을 필두로 중국, 유럽, 동남아를 포함한 해외 시장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크롬셀은 아마존 글로벌셀링에 입점해 판매 중이며 세계 최대 동남아플랫폼 라자다와 소피에도 입점 예정이다.

사진=오드리선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생리대, 美 농무부 친환경 인증 획득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의 ‘TCF 더블코어 생리대’가 미국 농무부의 친환경 제품 인증 ‘USDA Certified Biobased Product’를 획득했다.

미국 농무부의 친환경 제품 인증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대표적인 친환경 인증 중 하나로, 완제품 또는 제품의 원료가 재생 가능한 제품에 부여된다.

전문 시험기관이 제품 내 친환경 소재의 비율을 측정해 해당 비율에 따라 인증을 부여하는데,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가 생리대로서는 세계 최고 수준인 94%를 인정받았다. 전체 제품의 94%가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는 의미이다.

방수필름이 없는 체내형(삽입형) 생리대를 제외하고 날개가 있는 생리대 제품으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높은 수준이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안전한 것은 물론 환경에도 최소한으로 영향력을 미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것이 이번 미 농무부의 친환경 인증 획득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건강부터 환경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 ‘카페 드 마티네’, 자체 레시피로 만든 ‘향기 굿즈’ 판매

AK플라자를 대표하는 커피숍 ‘카페 드 마티네’에서 자체 제작한 ‘향기 굿즈’ 판매로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많은 기업에서 고객의 후각을 자극해 브랜드와 연관시키는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향기 마케팅’은 효과적인 감성 마케팅으로 활용돼 왔으며, 브랜드 매출에도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 드 마티네’도 커피향이 가득한 매장에서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향기공방 ‘페일블루닷’과 협업해 마티네 만의 향기를 제작했다. ‘마티네의 향’은 유럽의 낭만적인 아침 햇살을 모티브로 한 그린 타입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캔들’, ‘디퓨저’, ‘룸스프레이’, ‘패브릭스프레이’ 4종으로 출시했다.

AK플라자는 제작한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전점에 위치한 카페 드 마티네는 물론 최근 온라인에서 니치 향수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AK몰에도 상품을 게재해 판매하고 있다. 또 애경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중부컨트리클럽(경기도 광주 소재)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현재 골프장 로비와 파우더룸에서 시향 및 제품 테스터가 가능하다.

한편 ‘카페 드 마티네’는 AK플라자 전점에 입점한 커피숍으로 세련된 분위기와 스페셜티 원두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지난해 수원점과 올해 분당점의 매장을 개편했고, 디저트, 케이크, 이색 음료 등 메뉴로 추가하며 젊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변화를 시도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