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 비건 인증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 비건 인증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제품 이탈리아 브이라벨에서 비건 인증 획득

한국화장품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의 대표 제품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라인은 보습의 왕으로 불리는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더샘의 대표적인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블랙 커런트 추출물과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프레쉬 크림 △어반 에코 하라케케 폼 클렌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토너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에센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에멀젼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크림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아이 크림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수면팩 등 총 9종으로 사전 획득한 제품과 함께 하라케케 전 라인 13종 모두 이탈리아의 브이라벨社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동물 복지와 윤리적 소비,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건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어반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만큼 앞으로도 기업의 선한 영향력의 가치를 실현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비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라벨’은 이탈리아의 권위 있는 비건 인증 협회로 전 세계에서 공통 사용되는 잎사귀 모양 특유의 라벨은 높은 품질과 투명성, 전문성이라는 상징성을 의미하는 트레이드마크다.

사진=라벨영
사진=라벨영

라벨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과 아동 후원 결연식 진행

라벨영이 지난 16일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과 함께 ‘아동 후원 결연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이날 결연식에는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를 대신해 마케팅팀 관계자가 참석해 강서지역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정기 후원을 약정했다.

이번 결연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라벨영의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로써 라벨영은 기아대책, 함께하는 사랑밭, 서울SOS어린이마을,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 연두꿈터, 푸르메재단에 이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까지 총6개 단체와 함께 국내 아동 정기 후원 파트너의 인연을 맺게 됐다.

라벨영이 후원하는 아동들은 강서 지역 차상위계층으로 도움이 절실하지만, 장애와 경제적 어려움 등의 이유로 생활을 영위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 미취학 아동들을 재단을 통해 추천받아 선정됐다.

앞으로 라벨영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매달 일정 금액을 후원할 예정이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라벨영은 2012년 론칭 초기부터 각종 기부 및 후원 활동을 통해 다양하고 적극적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여섯 번째 국내 정기 아동 후원 결연 파트너로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을 계기로 강서지역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앞으로도 재단과 꾸준히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사회공헌캠페인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니들리
사진=니들리

니들리,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2종 출시

니들리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쳐 있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알코올, 합성색소,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피부 장벽 강화 제품으로 순한 성분은 물론 충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를 안정감 있는 상태로 유지시키는 효과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판테놀 워터 젤 크림’은 D-판테놀로 불리는 비타민 B5와 미세녹조류 수분 에너지 데저티카를 주성분으로 한 초(草)장벽 젤 크림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수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며 pH5.5의 약산성 제형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논나노 선 밀크’는 백탁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가벼운 발림성으로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다.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쿨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부터 보습이 가능하며 논나노 제품으로 선크림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니들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까지 자사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트 상품의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단품 구매 시 각각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 출시

에뛰드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집중 진정 케어 제품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과 진정 효능이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를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으로, 대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패드로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자극 받은 피부에 패드를 올려 토너팩으로 활용하면 즉각적으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수분 충전을 돕는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제품 3종 리뉴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을 담은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약산성 클렌징 젤 폼과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약산성 클렌징 오일 3종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뉴얼 출시된 것이다.

이로써 닥터지 약산성 제품은 기존에 있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됐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약산성 클렌징 제품 모두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장벽 보호는 물론,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장벽과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선크림 및 미세먼지 등 말끔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닥터지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등으로 인해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과 인식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닥터지가 피부 본연의 건강을 생각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제품과 함께 건강한 피부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 ‘AC 카밍 아웃’ 신제품 3종 론칭

티르티르(TIRTIR)가 피부 환경을 깨끗하게 케어하고 편안하게 진정해주는 ‘AC 카밍 아웃’ 3종을 내놓았다. 티르티르에서 새롭게 선보인 ‘AC 카밍 아웃’ 3종은 AC 카밍 아웃 마일드 버블 폼과 AC 카밍 아웃 필링 토너 패드, AC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로 구성됐다.

‘AC 카밍 아웃 마일드 버블 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BHA)’가 함유된 버블 폼으로,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이 예민한 피부도 마일드하게 클렌징해준다.

‘AC 카밍 아웃 필링 토너 패드’는 부드러운 순면 패드로 필링과 진정을 동시에 케어 하는 산뜻한 토너 패드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를 케어하고 산뜻한 수분을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AC 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는 스팟 부위를 진정시키기 위한 비포 케어부터 상처 부위를 보호해주는 애프터 케어까지 가능한 스팟 패치 키트다. 스팟이 막 올라오기 시작해 진정이 필요한 순간에는 ‘얼리 수딩 패치’를, 스팟이 상처가 돼 보호가 필요할 때에는 ‘프로텍션 패치’를 붙이면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번 ‘AC 카밍 아웃’ 신제품 3종과 함께 ‘미니멀 포어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을 함께 출시한다. 티르티르의 미니멀 포어 라인은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하게 수분감을 부여하고 모공 케어를 통해 결 고운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모공 케어 라인이다.

또한 티르티르는 이번 ‘AC 카밍 아웃’ 3종과 ‘미니멀 포어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3일간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C 카밍 아웃 3종 세트’와 ‘미니멀 포어 4종 세트’를 구매 시 선착순 2천 세트에 한해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AC 카밍 아웃’ 2종과 ‘미니멀 포어’ 4종 단품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AC 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려
사진=려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특허 두피 비타민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고,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며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마지막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첫선을 보이며, 같은 날 오후 8시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