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라인, GS25 편의점 입점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라인, GS25 편의점 입점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라인 GS25 편의점 입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마이밀 뉴프로틴바’가 GS25 편의점에 입점했다.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온라인 및 홈쇼핑 판매에 주력해온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이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균형 있게 구성된 단백질 음료다. 하루 2팩 섭취 시 단백질 18g,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8가지 곡물과 견과가 함유돼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음료로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군것질을 대신한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은 중장년층의 부족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설계된 브랜드이다. 대상웰라이프는 고함량 균형단백질 분말형 제품인 ‘마이밀 뉴프로틴’을 시작으로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고단백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 등을 연이어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많은 분이 간편하게 다양한 단백질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오설록
사진=오설록

오설록 티 칵테일 3종, 티하우스 매장 판매 개시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차에 대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할 티 칵테일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티 칵테일 3종은 차에 관한 오랜 역사와 품질을 자부하는 오설록이 어렵게 느껴지는 차문화를 일상에 녹여 계승하려는 의지를 담아냈다. 향긋한 차를 칵테일에 활용하는 세계적 트렌드를 반영해 차에 조예가 깊지 않아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조한 칵테일 형태의 음료다.

이번 티 칵테일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오설록의 대표 스테디셀러 ‘세작’과 ‘달빛걷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진하게 우린 세작 차에 상큼한 유자와 독특한 향미의 시소 잎을 더한 하이볼 스타일의 ‘세작 유자 칵테일’, 은은한 달빛 아래 제주 밤바다를 산책하는 풍경을 연상하게 하며 달큼한 꿀과 배향이 조화로운 ‘달빛산책 칵테일’, 오설록의 레드파파야 블랙 티에 사과와 오렌지를 가미해 블렌딩 티의 화사한 맛과 풍부한 과일 향을 표현한 레드파파야 티 샹그리아까지 총 3종을 준비했다. 모두 알코올은 첨가하지 않았다.

3가지 오설록 티 칵테일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골든블루
사진=골든블루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 홈플러스 신규 입점

골든블루의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이 최근 국내 대표 유통사인 홈플러스에 입점하고 2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혼’은 골든블루가 우리나라 대표 명주를 육성하겠다는 목표로 지역특산주 제조업체와 손을 잡고 지난 6월에 선보인 고급 증류주다. 경북 문경에서 난 최고급 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해 차별화된 맛을 가지고 있으며, 고급 위스키와 동일한 방식의 동(銅) 증류기를 증류 및 전통 항아리 숙성 과정을 통해 풍미의 깊이감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가정 주류 시장은 몇 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커져, 이제는 전체 시장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유통망 다각화, 증류주 음용 방법 개발, 풍성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올 연말에는 업소용과 가정용 시장을 동시 공략하여 고급 증류주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