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시몬스, 초대형 트리·일루미네이션 점등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시몬스, 초대형 트리·일루미네이션 점등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2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테라스에 설치된 대형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테라스에 설치된 대형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초대형 트리·일루미네이션 점등

시몬스가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테라스(SIMMONS Terrace)'에 초대형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시몬스 테라스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은 시몬스 침대가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한 행사 중 하나다. 매년 겨울 시즌 트리와 반짝이는 금빛 조명으로 이천 지역 주민들은 물론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올해는 통나무 장작이 담긴 빨간색 이동식 카트와 눈사람과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등이 그려진 사인표지판 등을 설치했다.

2018년 첫 선을 보인 시몬스 테라스의 초대형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은 야외 잔디 정원과 중정 곳곳에 다양한 포토스팟들이 마련돼 있다. 시몬스 테라스의 일루미네이션 점등은 매일 밤 10시까지다.

눈바디 패팅 모델 컷. 사진= 이랜드
눈바디 패팅 모델 컷. 사진= 이랜드

이랜드 로엠, '눈바디 패딩' 출시

로엠(ROEM)이 이달 30일 프리미엄 아우터 '눈바디 패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눈바디'란 '눈으로 확인하는 인바디'를 뜻하는 합성어로 체중조절을 할 때 거울을 통해 몸의 변화를 확인하는 것을 말한다. 

로엠 '눈바디 패딩'은 프리미엄 구스다운과 덕다운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입체 패턴 설계 디자인으로 착용시 자연스러운 슬림핏 실루엣이 연출된다. 한국인의 체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허리선을 높여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다. 

또한 솜털과 깃털이 80대 20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소재 구스다운과 50대 50인 덕다운으로 무게는 줄이고 보온성은 높여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 카카오커머스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 '수능 응원이 필요해' 

카카오커머스의 선물하기 서비스가 내달 3일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수능 관련 상품 기획전인 '수능 응원이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응원이 필요해' 이벤트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은 물론이고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 세대를 겨냥한 상품들까지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수능 응원이 필요해 프로모션에는 그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좋은 결과를 얻고자 하는 수험생 및 가족들을 위한 '응원 운세, 포춘 찹쌀떡'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배너를 클릭 시 특별한 응원 메시지가 랜덤으로 나와 해당 메시지를 친구나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응원의 의미가 담긴 다양한 선물을 제안하는 '응원 선물 키워드'도 준비했다. 응원 선물 키워드 내에는 ▲합격기운 ▲찍신강림 ▲수고했어 ▲꽃길예약 네 가지 주제에 맞춰 다양한 선물 상품들이 제안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합격기운'에는 찹쌀떡·초콜릿·합격테마 교환권 등 전통적인 선물 상품들이 준비돼 있으며, '찍신 강림'에는 포크·도끼·카메라 등 재밌는 컨셉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수고했어', '꽃길예약' 테마에는 안마기·명품뷰티·꽃배달 등 그동안 수험생 뒷바라지를 위해 고생한 학부모들을 위한 선물들이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