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VW베라왕', 배우 김희애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VW베라왕', 배우 김희애 모델 발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W베라왕', 배우 김희애 모델 발탁

베라왕 김희애 모델 컷.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베라왕 김희애 모델 컷.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VW베라왕'의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따고 11일 밝혔다. 김희애는 이번 F/W 시즌 VW베라왕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VW베라왕 브랜드의 첫 한국인 모델이다.

CJ오쇼핑은 김희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VW베라왕이 추구하는 프리미엄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철저한 자기관리로 한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고 있어 전 연령대에 긍정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판단했다. 얼마 전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패션 스타일이 화제가 되며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점도 모델 발탁에 크게 영향을 미쳤다.

VW베라왕의 F/W 시즌 신상품은 이달 14일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Modern & Classic'을 콘셉으로 정하고, 특별한 날 갖춰 입는 스타일 중심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우선 14일 시즌 론칭 방송에서는 트렌치 코트, 로퍼, 양말 세트를 선보인다. 이후 22일 오전 10시 20분 방송에서는 테일러드 재킷, 저지 원피스, 텐셀 블라우스, 레이스 스커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VW베라왕은 이번 F/W 시즌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했다. 로퍼, 스니커즈, 부티, 앵클부츠 등 신발류 외에 안경테, 양말, 패션 마스크, 빅숄 등의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GS홈쇼핑, 소비자 전문가 육성 위한 장학금 8000만원 전달

GS홈쇼핑이 소비자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GS홈쇼핑 소비자리더 장학생' 46명을 선발하고, 장학금 총 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1년차를 맞이한 'GS홈쇼핑 소비자리더 장학금'은 소비자 관련 학문의 발전 및 소비자 전문가 육성을 위해 GS홈쇼핑이 마련한 장학 프로그램이다. 전국 대학 소비자학 전공 대학생 및 대학원생 중 선발해 수여한다. 

2009년부터 올해까지 약 30개 대학, 총 555명의 소비자학과 학생이 'GS홈쇼핑 소비자리더 장학금'을 지급받았다. GS홈쇼핑이 올해까지 11년 동안 지급한 누적장학금은 7억9000만원이다. 

'GS홈쇼핑 소비자리더 장학생'은 학업 성적과 소비자 관련 활동 증명서, 아이디어 제안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한다. 심사는 소비자학과 교수, 소비자단체 대표, 소비자관련 협회 회장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장학위원회에서 맡고 있다.

GS홈쇼핑은 2009년부터 매년 'GS홈쇼핑 소비자리더 장학금' 5000만원을 지급해오다 2012년부터는 7000만원으로 증액했고, 2013년부터는 대학생뿐 아니라 대학원생들에게까지 장학금 혜택을 넓혔다. 특히 올해에는 총 지급 장학금을 8000만원까지 늘려 보다 많은 혜택을 주고자 했다.   

GS홈쇼핑 커뮤니케이션본부 주운석 상무는 "유능한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소비자 전문가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GS홈쇼핑은 소비자 권익 신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