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증권'서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
상태바
NH투자증권, '나무증권'서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2.0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계좌 개설 시 30달러·캐시백 쿠폰 증정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나무증권에서 3월 31일까지 '신규 계좌개설 쿠폰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NH투자증권 계좌가 없었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나무증권 계좌를 신규 개설할 경우 별도 이벤트 신청 없이 신규고객 쿠폰 패키지를 증정한다. 

쿠폰 패키지는 투자지원금 30달러를 지급하는 쿠폰과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이나 해외주식 거래 시 지급하는 쿠폰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계좌 개설만 해도 30달러 쿠폰을 제공하고, 쿠폰 등록 후 거래기간 내 최소 거래금액을 달성하는 경우 금액 구간 별로 캐시백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고객들은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해외주식 거래수수료와 환전우대를 12개월 동안 받을 수 있다. 

최근 나무증권은 MTS 내 물타기 계산기, 커뮤니티, 나무팡 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며 MTS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투자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새해를 맞아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신규 고객분들의 투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쿠폰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투자경험을 지원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