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인천국제공항서 환전하면 경품 드려요"
상태바
하나銀, "인천국제공항서 환전하면 경품 드려요"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4.02.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입점은행 재선정 기념
1·2터미널 각각 지하1층, 3층 출국장 위치
사진=하나은행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인천국제공항 입점은행에 재선정된 것을 기념해 2월 한달동안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환전 이벤트를 시행한다.

1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지하1층, 3층 출국장과 제2터미널 지하1층, 3층 출국장에 위치한 영업점 및 출국장 환전소를 직접 방문해 환전거래를 하거나 ‘하나은행 환전지갑’을 이용해 외화수령을 하는 고객에게 제 1·2터미널 각각 2024명 (총 4048명) 한정으로 ‘별돌이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2월 5일 부터 인천국제공항 내 영업점 및 출국장 환전소를 직접 방문해 원화를 외화현찰로 환전하는 총 3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여행캐리어, 커피교환권, 면세점 쿠폰 등 다양한 종류의 경품 혜택이 담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외환사업본부 관계자는 “청룡의 기운으로 올 한해 원하는 모든 일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시작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하나은행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달러 외화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24명에게 ‘1달러’를 추가로 입금해주는 ‘일달러 외화적금 더드림’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