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피탈, OK비교대출 첫 TV광고 온에어... "모델은 배우 허성태"
상태바
OK캐피탈, OK비교대출 첫 TV광고 온에어... "모델은 배우 허성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4.0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파TV, CATV, OTT,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
사진=OK캐피탈
사진=OK캐피탈

OK금융그룹의 계열사 OK캐피탈은 대출비교 플랫폼 'OK비교대출'의 첫 TV광고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OK비교대출은 '대출을 가장 잘 아는', '쉽고 빠른 대출 중개서비스'를 최우선 가치로 하며, 한 번의 신용조회로 저축은행·캐피탈 등 제휴된 모든 금융기관의 대출상품을 1분 이내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모바일 앱은 물론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 금융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25년 소비자금융 노하우를 담아 출범했다는게 OK캐피탈 측 설명이다. 

이번 TV광고에는 배우 허성태가 출연한다. 허성태 배우는 특유의 신뢰감을 주는 중저음 목소리로 "OK가 잘하지, 비교대출도"라고 말하며 한번의 조회로 금융 소비자의 자금상황에 알맞은 금융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OK비교대출만의 특징을 임팩트 있게 전달할 방침이다. 

OK캐피탈의 OK비교대출 신규 광고는 지상파TV, CATV,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유튜브,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캐피탈 관계자는 "이번에 온에어되는 OK비교대출 플랫폼 광고를 통해 더 많은 금융소비자들이 비교대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합리적인 금융상품을 찾아가는 길라잡이로 이용하기를 바란다"면서 "OK캐피탈은 금융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해 나갈 수 있도록 제휴 금융상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OK비교대출은 지난해 5월 플랫폼 런칭 이후 12만명 이상의 회원수를 확보함과 동시에 25개가 넘는 제휴사 입점을 확정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