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 레미제라블 공연 전석 매진
상태바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 레미제라블 공연 전석 매진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4.01.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샵' 이벤트 진행... 이용금액 10% 캐시백
주변 상권 매출 증대에도 보탬 될 것으로 기대
뮤지컬 레미제라블 포스터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뮤지컬 레미제라블 포스터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새해 첫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의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2021년 2월 뮤지컬 ‘위키드’ 부터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신한카드 스폰서십 공연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해왔다.

신한카드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오는 1월 27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오후 2시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한다. 신한카드 마스터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은 티켓 1장 가격에 2장을 예매할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됐다.  

행사 당일 뮤지컬 관람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스퀘어 주변 음식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는 ‘마이샵’ 쿠폰도 제공한다. ‘마이샵’ 쿠폰을 활성화 한 이후 대상 음식점에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천원까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와 함께 진행하는 ‘마이샵’ 이벤트는 행사 당일 주변 상권 매출 증대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회사는 예상하고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주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27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 외에도 뮤지컬 ‘레미제라블’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단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은 물론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추진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고객중심, 일류신한’ 달성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해 상생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