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지 효과 '톡톡'... 안다르, 애슬레저 룩 화제
상태바
배우 김윤지 효과 '톡톡'... 안다르, 애슬레저 룩 화제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4.01.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넷플릭스 1위 영화 메인 캐릭터로 출연
화보 비롯해 일상서도 안다르 제품 즐겨 입어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배우 김윤지(NS윤지)가 일상생활에서 안다르를 즐겨 착용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김윤지가 글로벌 패션 매거진 화보에서 안다르로 스타일링한 모습을 선보인 데 이어 일상생활에서도 안다르를 즐겨 착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주목받았다. 특히 김윤지가 영화 홍보차 뉴욕으로 출국하는 공항에서 보여준 안다르의 애슬레저 룩은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윤지가 화보 촬영 때는 물론, 공항에서도 입었던 '시그니처 로고 오버핏 후디'를 비롯해 화보를 통해 멋스러운 핏을 공개한 '에어쿨링 시스루 크롭탑', '에어쿨링 핏 텐션 4.5부 레깅스', '릴레어 타이업 가디건' 등 다양한 애슬레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은 안다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안다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김윤지가 메인 캐릭터로 출연한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는 공개되자마자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 영화 부문 차트 1위에 올랐다. 95개국에서는 많이 본 영화 순위 5위 안에 들었고 미국, 영국 등 무려 85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김윤지는 극중 리더인 케빈 하트가 이끄는 글로벌 강도단 소속의 미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