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속 끊임없는 나아감"...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상태바
"자유 속 끊임없는 나아감"...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1.0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온라인 투표로 선정된 아트 콘테스트 우승작 5개
디자인 스킨 및 패키지에 담아... 8일부터 한정수량 판매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출시 이미지. 사진= BAT로스만스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출시 이미지. 사진=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최근 진행한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glo™ Hyper air WINNER edition)'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의 협업으로 이뤄졌으며,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지난 10월 개최된 바 있다. 11월에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코냑게코의 'On The Feather', ▲하이브파크의 'ON THE GO' ▲커브사인의 'Fly in Freedom' ▲룩앤드로우의 'Fly Glo' ▲꿉끼의 '운반자' 등 총 다섯 개의 작품을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했다.

각 작품은 글로의 핵심 메시지인 '자유로움 속 끊임없이 나아감을 추구한다'는 주제를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석하여 표현했다. 특히 75g 무게와 12.5㎜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특성을 잘 드러내며 호평을 받았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 및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디자인 스킨, 그리고 작품이 포함된 종이봉투 등으로 구성된다. 디자인 스킨은 스티커 형태로 손쉽게 기기에 부착할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도 아티스트의 작품을 반영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에어 위너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최근 소비활동과 동시에 문화적, 예술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