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겨울 시즌 스키장 할인 이벤트
상태바
우리카드, 겨울 시즌 스키장 할인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1.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0개 스키장서 리프트권 최대 60% 할인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스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독자 카드 신상품 ‘카드의정석 EVERY 1,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카드의정석 EVERY CHECK’등을 포함한 우리카드 전체 고객이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곤지암 리조트(서울/경기) ▲강원 비발디파크 ▲모나용평 ▲오크밸리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파크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 ▲무주 덕유산 리조트 등 전국 10개 리조트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율은 각 항목과 리조트별로 상이한데, 리프트 이용권은 최소 25%에서 최대 60%까지, 렌탈과 강습의 경우 최소 1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일부 리조트에서는 야간 리프트권 1장 구매 시 1장을 추가로 증정하고 준회원가로 객실 이용도 가능하다. 유아동 동반 고객은 워터파크에 대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알펜시아와 덕유산 리조트 이용 고객들은 눈썰매장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지난해부터 서서히 증가하던 스키장 이용률이 올해 들어 팬데믹 이전 수준만큼 회복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카드가 준비한 스키장 이벤트로 더 많은 이용객이 겨울 대표 스포츠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