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연말·연초맞이 모임통장 만들기 당첨 이벤트
상태바
케이뱅크, 연말·연초맞이 모임통장 만들기 당첨 이벤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3.12.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1일까지...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가 연말·연초를 맞이해 모임통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임장이 1명 이상의 모임원을 초대하는 모임통장 특성을 살려 모임장과 모임원이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이미 모임통장이 있는 고객도 새로운 모임통장을 만들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케이뱅크는 모임통장에 초대받은 모임원들을 위한 100% 당첨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임장이 보낸 모임통장 초대를 수락하면 랜덤 당첨복권이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5만원), 올리브영 상품권(3만원)부터 BBQ,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8개 브랜드의 기프티쇼 중 랜덤 방식으로 100% 당첨 가능하다. 

또 가장 경품 혜택이 큰 모임통장 보너스 이벤트도 있다. 모임통장(2인 이상)을 만들면 모임장과 모임원 모두 800만원 상당의 디올 레이디 백(1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내년 2월 넷째주에 지급 계획이다. 

두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모임통장을 만들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내용은 케이뱅크 앱 혜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은 프로필 사진 기능, 별명 설정 등 여러 편의 기능은 물론 최대 10% 금리가 적용되는 '모임비플러스'로 차별성을 뒀다"면서 "이번 이벤트 통해 케이뱅크 모임통장을 이용하는 가족, 친구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모임통장은 모임통장의 적금 같은 기능인 '모임비 플러스'가 장점이다. 모임비 플러스는 최소 30일부터 최대 200일까지 자유롭게 설정해 같이 모을 수 있는 기능이다. 기본 금리와 목표 성공 금리 연 5%에 최대 10명이 참여하면 최대 1000만원까지 최고 연 10% 금리가 적용돼 함께 돈을 모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