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대만서 라인페이 결제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상태바
신한카드 "대만서 라인페이 결제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2.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10일까지 대만서 신한카드 앱 결제 시 캐시백
대만 내 50만개 이상 라인페이 가맹점서 신한카드 앱 결제 가능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앱을 통해 대만에서 라인페이 QR결제 시 최대 3만6000원까지 캐시백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연말까지 신한카드 앱이나 웹 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후 2024년 1월10일까지 대만에서 신한카드 앱 내에 있는 '라인페이 QR결제'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3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이에 더해 1만원 이상 결제 시마다 최대 3번까지 2000원을 돌려줘 최대 3만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올해 11월 글로벌 페이먼트 사업자 라인페이와 제휴하며 대만 내에 있는 50만개 이상의 라인페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앱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QR결제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신한카드 고객들은 별도의 라인페이 앱 설치 없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앱 내 QR을 이용해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특히 '라인페이 대만'은 대만 국민의 절반이 사용하고 있는 대만 내 1위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에 따라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닌 노점, 해외카드 이용 불가능한 편의점 등 카드 결제가 어려운 가게라도 라인페이 결제는 가능한 경우가 많아 대만 여행 시 신한카드 앱이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와 신한카드 앱을 통한 라인페이 결제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과 웹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