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금세탁방지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상태바
신한카드, '자금세탁방지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1.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금세탁방지 관리 시스템 고도화·모니터링 강화 등 고평가
지난 28일 오후 서울시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진행된 '제17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기념식에서 최진백 신한카드 상무(오른쪽), 김주현 금융위원장(가운데)과 관계자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지난 28일 오후 서울시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진행된 '제17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기념식에서 (오른쪽부터)최진백 신한카드 상무, 김주현 금융위원장과 관계자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지난 28일 오후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진행된 '제17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기념식에서 자금세탁 방지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속적인 자금세탁방지 관리 시스템 고도화, 자금세탁 모니터링 범위 확대를 위한 선제적 인력 확충 등을 통한 자금세탁방지체계 구축·운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매년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금세탁방지 교육을 진행하고 외부 교육기관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는 등의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안정적인 금융거래 시스템 정착과 자금세탁방지를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실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전하고 투명한 금융회사로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