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연말 느낌 물씬 '아이유 피자박스' 선봬
상태바
도미노피자, 연말 느낌 물씬 '아이유 피자박스' 선봬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1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스에 아이유 사진과 함께 신제품 소개
내년에도 아이유와 다양한 마케팅 전개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유 피자박스 VOL 3'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피자박스는 연말 느낌을 강조한 새로운 아이유 사진과 더불어 지난달 17일 출시한 '브리스킷 바비Q'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의 모든 L 사이즈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온라인 회원 중 선착순으로 아이유 캘린더 2종(탁상형, 브로마이드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6월 아이유 모델 발탁 이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제로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프로모션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이전 대비 약 30만명이 증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7월 매주 다른 아이유 브로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의 굿즈가 번개장터를 비롯한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장당 2만 원~2만 5,000원에 판매되는 등 모델 변화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도미노피자는 아이유의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고려해 내년에도 아이유(IU)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내년에도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