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을지로에 깨수깡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을지로에 깨수깡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12.0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1일까지 요리주점 '도제'서 운영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 활용해 꾸며져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1일까지 을지로 인근 요리주점 도제(DOSE)에서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깨수깡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획했다. 젊은 소비자층의 선호도가 높은 을지로 상권을 중심으로 깨수깡 대표 캐릭터 깨르방과 귤동이를 활용해 숙취에서 세상을 구한다는 콘셉트를 표현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건물 창문 전체를 깨수깡 캐릭터 스티커로 장식하고 깨수깡 및 깨르방 피규어 등을 진열한다. 1층은 키링, 와펜, 스티커 등 캐릭터 굿즈와 깨수깡을 소개하는 공간이다. 2층과 3층에는 포스터와 폼보드 등을 통해 깨르방 캐릭터 세계관을 소개하고 포토존을 마련한다. 4층 옥상에서는 숙취 깨는 히어로 깨수깡의 특징을 반영한 숙취 안전 구역에서 포장마차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깨수깡과 함께 하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다. 깨수깡과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깨수깡과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뽑기를 통해 숙취 운세를 예측해 보는 랜덤 운세 뽑기 행사도 진행한다. 소비자는 메뉴 주문 시, 깨수깡 탄산음료와 환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르방과 귤동이 캐릭터를 통해 깨수깡을 친근하게 알리고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압구정 로데오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확대해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깨수깡은 톡 쏘는 탄산과 감귤 과즙, 숙취 해소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청정 제주의 특허 원료를 함유한 탄산음료, 환이다. '술 깨셨습니까'의 제주도 방언인 ‘술 깨수꽈’에서 유래된 재미있는 제품명과 감귤을 들고 있는 돌하르방 패키지가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