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인기제품 추석 맞이 '1대 더 프로모션'
상태바
바디프랜드, 인기제품 추석 맞이 '1대 더 프로모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9.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팔콘', 추석 앞두고 출시 2주만에 100억 판매
'1대 더 프로모션' 이벤트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1대 더 프로모션' 이벤트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인기제품군의 추석맞이 '1대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팔콘'은 지난 5일, 본사에서 진행한 론칭 컨퍼런스를 통해 처음 공개돼 판매 약 2주만에 매출액 100억을 돌파했다. 

'팔콘'은 바디프랜드의 핵심 기술인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적용, 고기능성 안마의자의 고정관념을 깬 콤팩트 사이즈와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녹아드는 유려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팔콘'에 탑재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는 두 다리부를 독립적으로 구동시켜 자연스러운 하반신의 움직임을 만들어내며, 이를 통해 기존 안마의자로는 자극이 어려웠던 코어 근육까지 깊숙이 마사지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만의 독자기술이다.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군들의 호응에 힘입어 추석맞이 '1대 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명절 시즌을 맞아, 체성분 측정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건강관리가 가능한 '다빈치' 또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군('팬텀로보', '파라오로보')을 구매할 시, 침상형 마사지베드인 '에이르'나 1인용 마사지소파 '아미고'를 무상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추석 명절, 선물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 '1대 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 추석 연휴에도 라운지는 쉼 없이 운영되니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시원한 탄산수와 함께 다채로운 라인업의 안마의자들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