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하반기 신입 채용 나서... IT 중심 인재 채용
상태바
HL그룹, 하반기 신입 채용 나서... IT 중심 인재 채용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3.09.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24일까지 홈페이지서 접수
자동차 섹터 소프트웨어 인재 충원
인텔리전트 비히클 스쿨 1기 모집
사진=HL그룹
사진=HL그룹

HL그룹이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12일 HL홀딩스는 유통·물류, IT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부서 중심으로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데이터센터 구축 신사업을 추진 중인 HL디앤아이한라도 인력을 충원한다. 건축·토목 분야 전문 인력 뿐만 아니라 건설과 디지털을 융복합 할 수 있는 참신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이날부터 이달 24일까지 HL그룹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올해는 특히 자동차 섹터 인재 모집이 눈에 띈다. HL만도와 HL클레무브가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 'SDV'(Software Defined Vehicle) 부품 개발에 역점을 둔 만큼 관련 분야 전문인력 적극 유치에 나섰다.

HL인재개발원은 이달 25일부터 '인텔리전트 비히클 스쿨'(Intelligent Vehicle School) 1기를 모집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모빌리티 SW(소프트웨어)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민관합동사업이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HL그룹 자동차 섹터가 커리큘럼 설계 등 교육 전반을 지원한다.

이 강의에는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등 개발 경험이 풍부한 HL만도·HL클레무브 현직 소프트웨어(SW)개발진이 직접 참여한다. 교육 기간은 약 6개월이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HL만도·HL클레무브 우선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