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LCK 우리체크’ 출시... LoL 신규 스킨 디자인 적용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LCK 우리체크’ 출시... LoL 신규 스킨 디자인 적용
  • 전지윤 인턴기자
  • 승인 2023.08.2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안게임 일정 맞춰 신용카드 출시 예정
리그 오브 레전스 신규 스킨 디자인 적용
출시 기념, 내달 말까지 1만원 캐시백 제공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LoL CHAMPIONS KOREA(이하 LCK)의 신규 스킨 디자인을 적용한 '카드의 정석 LCK 우리체크'를 재출시하고 혜택을 강화했다고 25일 밝혔다. 

카드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스킨 디자인이 적용됐다. 게임 내 새로운 업데이트 테마인‘Soul Fighter(소울 파이터)’의 신규 스킨을 출시한 챔피언 중‘럭스’와 ‘세트’ 2종으로 구성돼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혜택은 지난달 출시된 '카드의 정석 EVERY 체크’ 기반으로 구성됐다. 전원 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공연티켓 ▲놀이공원/워터파크 ▲영화관 ▲여행 등 4개 업종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말까지 해당 카드로 국내 가맹점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2019년 출시할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의 혜택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며 "내달 아시안게임 일정에 맞춰 신용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