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가을이사철 전세대출 이벤트
상태바
케이뱅크, 가을이사철 전세대출 이벤트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08.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명 추천... 중개수수료 등 지원
케이뱅크는 가을철 이사 시즌을 앞두고 '전세대출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는 가을철 이사 시즌을 앞두고 '전세대출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가 가을철 이사철을 앞두고 '전세대출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희망 전세보증금액, 소득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후 한도 조회한 고객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9월15일까지 한도조회를 마치면 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중 11월30일까지 고정금리 전세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월내 1명을 추첨해 부동산 중개수수료 지원을 위한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케이뱅크앱내 전세대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고 이사 예정일을 선택하면 된다. 이사 계획이 없다면 전세계약 만기일을 입력해도 된다. 

이사 예정일은 8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사예정일 설정시 이벤트 참여뿐아니라 이사예정일에 맞춰 앱 메시지를 통해 전세대출 상품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인뱅 최초로 고정금리 전세대출 상품 출시이후 고객 반응이 뜨겁다"라며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8월부터 한도 조회하는 고객이 많아져 실수요자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