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복날 맞아 신메뉴 '허니점보윙' 300마리 나눔
상태바
교촌치킨, 복날 맞아 신메뉴 '허니점보윙' 300마리 나눔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7.26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지역 28개 교촌치킨 점주들
대구남구가족센터에 치킨 전달
교촌치킨 태전점 박수용 점주(왼쪽 두번째), 대구광역시 조재구 남구청장(왼쪽 세번째), 교촌치킨 동서변점 서영환 점주(왼쪽 네번째) 등 관계자들이 교촌 허니점보윙 전달식을 가지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태전점 박수용 점주(왼쪽 두번째), 대구광역시 조재구 남구청장(왼쪽 세번째), 교촌치킨 동서변점 서영환 점주(왼쪽 네번째) 등 관계자들이 교촌 허니점보윙 전달식을 가지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가맹점주들이 폭염에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치킨 300마리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대구 지역 28곳 교촌치킨 점주들은 대구남구가족센터와 함께 700만원 상당의 신제품 허니점보윙 300마리를 지원했다. 이번 기부는 초복과 중복이 있던 7월, 이웃들이 몸보신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교촌 가맹점주들은 매장 운영이 바쁜 상황에서도 나눔경영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에 동참했다.

전달된 허니점보윙은 최근 교촌이 선보인 신메뉴로,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달콤한 허니소스와 국내산 마늘의 감칠맛에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통날개를 더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의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연일 반복되는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취약계층과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맛있는 한 끼의 즐거움과 나눔의 기쁨이 잘 전달됐으면 한다"며 "교촌은 앞으로도 핵심 경영 철학 중 하나인 '나눔경영' 아래,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