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워터파크 내 숙박시설 '오션월드 빌리지' 오픈
상태바
소노인터내셔널, 워터파크 내 숙박시설 '오션월드 빌리지'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7.1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월드 VIP와 프리미엄 카바나 등 다양한 혜택
'오션월드 빌리지' 전경. 사진= 소노인터내셔널
'오션월드 빌리지' 전경. 사진=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인터내셔널이  '오션월드 빌리지'의 그랜드 오픈과 함께 여름 시즌 투숙객들에게 오션월드 VIP를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오픈한 '오션월드 빌리지'는 오션월드 워터파크 안에서 오버나잇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숙박 시설이다. 돌과 나무의 물성을 살린 인테리어로 자연에서 머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오션월드를 둘러싼 참나무 숲의 열매인 도토리 모양을 형상화해 디자인됐다.

'오션월드 빌리지'는 복층 구조의 단독형 객실 8채로 구성됐다. 1층에는 24시간 미온수로 관리되는 야외 테라스 미니풀과 거실, 2층은 4명까지 투숙 가능한 침실과 테라스가 자리한다. 침실 천장의 유리창을 통해 낮과 밤의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여름시즌 '오션월드 빌리지'에 머무는 모든 투숙객들은 오션월드를 VIP로 이용 가능하다. 입실일과 퇴실일 양일간 오션월드 입장권은 물론 인기 어트랙션 5종을 대기 없이 탑승하는 '오션패스'를 누릴 수 있다. 체크아웃 이후에는 오션월드를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오션월드 나이트 스파 ▲전용 주차장 ▲여유로운 체크인이 가능한 전용 웰컴센터 ▲구명조끼 및 타월 무료 대여 ▲객실 내 미니바 제공 등 '오션월드 빌리지' 투숙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객실 예약과 혜택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오션월드 빌리지'의 그랜드 오픈을 맞아 올여름 꼭 한번 경험해야 할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른 곳에선 누릴 수 없는 워터파크 속 오버나잇 스테이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