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다양한 여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리조트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다양한 여름 패키지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7.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리조트, '쿨 서머 다이브'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 '렛츠 플레이'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등 야간개장
파라다이스호텔, '썸머 투 나이츠'
설악 워터피아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 리조트 업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물놀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쿨 서머 다이브(Cool Summer Dive)' 패키지를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객실 1박과 워터피아 주간권(대인) 또는 요트투어(대인) 이용권을 준비했다. 설악 워터피아는 월드앨리, 메일스트롬 등 다양한 종류의 어트랙션과 파도풀로 유명한 온천 테마파크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종일 이용 가능하다. 요트투어는 아바이마을, 조도 등 속초 명소를 50분간 방문하는 코스다. 탑승 전에 체크인 시 받은 지류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객실 1박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종일권(대인)을 제공한다. 모든 시설 이용권은 2인 기준으로 이 외에도 한화리조트 제주,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등 총 5곳에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렛츠 플레이'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렛츠 플레이'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는 수제 맥주 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함께 이색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렛츠 플레이(Let’s Play)'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 이용 시에는 루프탑 피크 포인트에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그랜드 조선 제주'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크래프트 비어 2잔과 함께 이색적인 신메뉴 구성의 '렛츠 플레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베트남 스타일 치킨 또는 피크 제육볶음 중 택 1)  

오는 17일부터 8월 15일까지 여름성수기 휴가 시즌 동안에는 더욱 강렬하고 시원한 여행을 위한 '플레이 베러 위크 (Play Better Week)' 이벤트를 추가 운영한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선보이는 특별 서머 이벤트로 여름 휴가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이벤트가 해당 기간에 한해 펼쳐진다. '렛츠 플레이' 패키지는 8월 31일(목)까지 이용 가능하다.

블루 캐니언 전경. 사진= 휘닉스 평창
블루 캐니언 전경. 사진=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단지 내 레저 시설들을 야간개장한다.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은 기존 오후 6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무동력 썰매 루지를 타고 총 길이 1.2㎞ 트랙 위를 달리는 루지랜드는 오후 8시, 스키하우스 정상 해발 1,050m까지 올라가는 시원한 곤돌라도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야간개장은 15일부터 진행된다.

휘닉스 평창은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단지 내 포레스트파크에서 스플래쉬 가든 파티도 진행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스플래쉬 가든 파티는 단지 내 포레스트파크와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12시부터 22시까지 맥주, 와인, 하이볼, 커피 등을 2만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여름 파티다. 가든 파티 무제한 이용권을 구매하면 단지 내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물총도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 공연도 진행하는데 아카펠라부터 7080 통기타, 팝페라, 성악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높은 공연이 준비돼 있다. 라이브 공연은 24일 5인조 아카펠라 그룹 튠에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7일까지 이어지며 해당 기간 중 오후 7시 30분부터 하루 3회 쉬는 날 없이 매일 진행된다.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호텔에서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인기 명소 관광과 액티비티로 호캉스의 즐거움을 더하는 2박 전용 상품을 내놨다. 패키지 이용 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해운대 해수욕장 파라솔 및 썬 베드 대여권, '클럽디 오아시스' 워터파크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해운대 오션뷰를 갖춘 각종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투숙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리조트 머니 5만 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럭셔리한 휴식을 실속있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2박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6만 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스파 '씨메르'와 실내외 수영장,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키즈존 등 주요 부대시설 이용 특전 등을 제공한다. 최근 플라자 2층에 문을 연 실내 어린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 입장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