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수목원 예약서비스'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KB Pay 수목원 예약서비스' 출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3.06.2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민카드
사진=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행정안전부 디지털서비스 개방 선도서비스에 참여해 주요 국립수목원을 KB Pay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KB Pay 수목원 예약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지털서비스 개방은 공공기관과 민간이 함께 혁신 생태계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디지털플랫폼정부 실현계획'의 핵심과제 중 하나이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행안부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에서 참여기업으로 선정돼 KB Pay에서 국내 국립수목원인 ▲국립수목원(광릉숲)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KB Pay 수목원 예약서비스’는 국립수목원(광릉숲) 입장(주차) 예약,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교육 안내 예약을 포함한 숙박 예약, 국립세종수목원은 입장권 및 교육 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KB Pay 전체 메뉴에서 ‘편의기능’메뉴 중‘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를 선택하고 서비스 이용 동의 절차를 거치면 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0만원 상당 식사권 받고 수목원 데이트 해볼까?’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KB Pay 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 50만원(2명) ▲2등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치즈버스터피자세트(10명) ▲3등 BBQ 황금올리브치킨세트(30명) ▲4등 인절미 설빙(100명)을 총 142명에게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