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자산관리, '국제청소위생산업전'서 스마트시스템 첫 공개
상태바
태진자산관리, '국제청소위생산업전'서 스마트시스템 첫 공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6.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개발한 건물 청소관리 자동 견적시스템
태진자산관리 이영석 대표이사(좌측에서 5번째)와 임직원. 사진= 태진자산관리
태진자산관리 이영석 대표이사(좌측에서 5번째)와 임직원. 사진= 태진자산관리

태진자산관리가 지난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3 국제 청소 위생 산업전'에 참여해 ▲스마트 시스템 ▲유리막코팅 ▲감염예방소독 서비스 ▲교육커리큘럼 등을 소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은 '2023 국제 청소 위생 산업전'은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청소·위생 산업 전문전시회다. 국내외 브랜드들의 각종 청소 장비와 청소용품은 물론 청소업계의 현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태진자산관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건물 청소관리 자동 견적시스템인 스마트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했다.

스마트 시스템은 관리방법을 표준화해 A, B, C 세 등급의 견적을 제안하고, ▲견적상담 ▲현장정밀조사 ▲시설물개소 ▲청소마감재 별 면적확인 ▲스마트 컨설팅 데이터 입력 ▲견적 자동 계산 ▲등급별 견적 제안 ▲고객 선택의 프로세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영상 매뉴얼 교육을 실시하고, 현장의 객관적인 점검과 평가 개선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태진자산관리 관계자는 "'청소는 과학입니다. 청소가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전문적인 건물청소 관리기법과 데이터를 통한 컨설팅을 바탕으로 청소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