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베트남·인도 본격 진출... 아시아 공략 확대
상태바
듀이트리, 베트남·인도 본격 진출... 아시아 공략 확대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5.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45개 '퍼퓸 월드' 오프라인 매장 입점
인도 이커머스 플랫폼 스킨배에서 제품 판매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 아시아 공략 강화
듀이트리가 베트남과 인도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아시아 뷰티 시장 내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가 베트남과 인도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아시아 뷰티 시장 내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가 베트남과 인도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아시아 뷰티 시장 내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듀이트리는 베트남 최대 규모 오프라인 뷰티스토어 ‘퍼퓸 월드(Perfume World)’ 45개점과 인도 이커머스 플랫폼 ‘스킨배에 입점했으며, 아시아 지역 내 추가 진출을 준비 중이다.

베트남 ‘퍼퓸 월드’는 스킨케어, 향수 등 유통하는 뷰티 스토어로 듀이트리 38개 제품이 입점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선케어 라인인 ‘어반 쉐이드 선’과 글로벌 전용 제품인 ‘스킨 더마 마스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인도 ‘스킨배’는 다수의 한국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K-뷰티의 제품력을 인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는 온라인 기반 뷰티플랫폼이다. 듀이트리는 지난 4일 입점 이후 폭 넓은 제품 라인 경험 확대를 위해 전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몰두 중이다.

듀이트리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베트남, 인도 시장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며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만큼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더불어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클린 뷰티’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해양 생태계 위협 원료를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을 앞세워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비건 인증 제품이 주목받고 있고, K-뷰티 입지가 견고해지고 있다고 본다”며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해 글로벌 신규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베트남, 인도를 비롯해 미국, 러시아, 베트남,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전 세계 30개국에 진출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