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잡아라"... 화장품 업계 파격 이벤트 전개
상태바
"가정의 달을 잡아라"... 화장품 업계 파격 이벤트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5.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8일까지 가정의 달 겨냥 프로모션
더샘, 16일까지 가정의 달 맞아 선물 세트 대전
보다나, 21일까지 전 제품 최대 60% 파격 할인
마녀공장, 31일까지 선케어 전 품목 1+1 특별전
코리아나화장품·에이스노, 이색 프로모션도 눈길
화해도 9일까지 화장품 최대 83% 할인 기획전
가정의 달 5월을 잡기 위한 국내 화장품, 뷰티 기업들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가 5월 시작과 함께 시작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토니모리 2.더샘 3.보다나
가정의 달 5월을 잡기 위한 국내 화장품, 뷰티 기업들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가 5월 시작과 함께 시작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토니모리 2.더샘 3.보다나

가정의 달 5월을 잡기 위한 국내 화장품, 뷰티 기업들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가 5월 시작과 함께 시작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토니모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역대급 특가를 자랑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피부 탄력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앰플 리미티드 세트’를 5만8,0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 보습에 탁월한 ‘프리미엄 블랙티’ 라인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의 ‘에이지 플로리아 라인’, ‘프로폴리스 타워 베리어 라인’ 등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맨’ 라인과 피부 탄력에 집중된 ‘바이오 이엑스 옴므’ 라인 등 약 20여개의 다양한 남성 화장품들도 준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퍼펙트 립스 루즈 인텐스’, ‘키스러버 스타일’, ‘결고운 라인’ 등 다양한 색조 화장품과 ‘아베뜨 보타닉 릴리프 퍼퓸’ 라인 등 다양한 바디, 헤어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더샘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철 건조한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보습 진정, 탄력 개선, 영양 공급, 미백 케어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 하는 ‘선물 세트 대전’을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깊어진 주름을 집중 케어해 탄탄한 스킨 베리어로 강화 시켜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고귀한 식물 세포의 에너지를 담아 토탈 액티베이팅 케어를 선사하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 케어 스페셜 2종·3종 세트’,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는 30% 할인 판매된다.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집중 영양을 공급해 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 케어 3종 세트’,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스킨케어 2종·3종 세트’는 20~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2종 기획 세트’,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이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 케어 3종 세트’와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스킨 케어 3종 세트’ 등 스테디셀러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스테디셀러부터 헤어케어 제품까지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나 자사몰에서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등 브랜드 전 제품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동안 봉고데기, 물결고데기, 판고데기에 한해 2개 구입 시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더욱 합리적으로 구입 가능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 케어 샴푸 브러쉬와 보다나 쇼핑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패키지도 5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고데기 구매자에 한해서만 추가 구매 가능하며, 44%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헤어밴드 등으로 구성된 키치 스타일링 박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열기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와 쇼핑백을 중복 증정한다.

마녀공장은 2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마녀공장의 선크림 전 품목을 대상으로 1개를 사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선크림 전 품목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케어 라인 파데프리 선크림 2종 50ml, 판테카밍 선크림 50ml, 올인원 데일리 선 로션 포맨 50ml, 내추럴 선블럭 50ml, 아워 비건 선크림 베이직 50ml를 1+1으로 선보인다. 또한 파데프리 선크림 50ml는 일정 기간에 한해 단품을 50% 할인 적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월 한 달간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6종 쿠폰팩도 발급한다. 쿠폰팩은 주문서 할인 쿠폰 3장, 무료배송 쿠폰, 재구매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할인 쿠폰 2,000원을 지급하며 전 구매 고객을 비롯해 3만원, 5만원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색 이벤트들도 눈길을 끈다. 코리아나의 화장품의 앰플엔은 브랜딩 콘텐츠 공모전을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앰플:엔 답이 있다, 앰플엔’이라는 브랜딩 메시지를 바탕으로 한 이미지, 영상, 기획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시상은 대상(1팀)은 300만원, 최우수상(3팀)은 100만원, 우수상(6팀)은 50만원, 입선(10팀)은 10만원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이미지, 웹툰, 캐릭터, 영상 또는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양식은 자유양식이다. 최종 발표는 6월 2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민감성 저자극 비건 화장품으로 MZ세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에이스노는 프라이빗 스튜디오 오디티모드와 손잡고 5월 한달간 매장 방문객과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티모드는 프라이빗한 스튜디오에서 직접 셔터를 누르며,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한 셀프 사진관이다. 현재 홍대, 강남 등 서울 11개 지점과 수원, 대전, 전주, 부산 등 전국 15개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신라스테이와 신촌 현대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에이스노는 5월 31일까지 오디티모드를 방문하거나 예약하는 고객들 중 카톡 플친 등록을 완료하면 인증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한 4컷 플레임과 시그니처 제품인 ‘레스큐 이미디에이트 수딩 시트마스크’를 증정한다. 단, 마스크팩은 준비된 제품 소진시까지 제공된다.

사진=1.마녀공장 2.코리아나화장품 3.에이스노 4.화해
사진=1.마녀공장 2.코리아나화장품 3.에이스노 4.화해

한편 뷰티 커뮤니티에서 유통 플랫폼으로 변신한 화해는 봄을 맞아 누구나 쉽게 자신에게 맞는 뷰티 아이템 찾길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모든 뷰티의 시작’을 전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입점 브랜드 최대 83%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까지 화해 앱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여러 시행착오 끝에 찾은 나만의 ‘뷰티 시작템’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고객에게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바이레도 '라 튤립 오 드 퍼품' 등이 담긴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9일까지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하는 쇼핑 기획전도 실시한다. 화해 고객에게 꾸준하게 호평을 받은 베스트셀러는 물론, ‘스킨·토너의 시작’, ‘선케어의 시작’, ‘클렌징의 시작’, 메이크업의 시작’ 등 카테고리별 새로운 브랜드와 히트상품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데이지크, 라운드랩, 에스네이처, 페리페라, 토리든, 에이스노 등 총 146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고객들의 후회없는 선택을 돕기 위한 화해만의 스마트한 쇼핑 가이드도 공개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