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와인오피스,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
상태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와인오피스,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4.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달 맞아 5월 한달간 진행
16일부터 스파클링 와인 할인
사진=와인오피스
사진=와인오피스

와인오피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무용품 전문점 ‘드림오피스’는 제작년 본점 사옥 여유 공간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고, 유익성과 효용성을 더한 와인 아울렛인 ‘와인오피스’를 오픈했다. 와인오피스는 사옥 1, 2층의 200평 규모로 데일리 와인부터 그랑크뤼까지 약 2,00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 달간 와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선물과 함께 진심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지를 증정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5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스파클링 와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파클링 와인에 한해 매장판매가 기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기 스파클링 와인은 모엣 샹동 임페리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본 샹스 모스카토 등이 있다.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이 적용되지 않지만 강남사랑상품권, 제로페이와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

매달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생일·결혼기념일·결혼예정자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과 숙취해소제 ’첫잔전에’를 증정한다. 매월 와인 생산 국가 중 한 곳을 지정하여 3병 이상 구매 시 5%, 6병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며, 5월에는 이탈리아 와인이 할인된다. 또, 와인오피스 공식 인스타계정 팔로우 인증 시 1천원을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와인오피스 김주성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날 와인을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며 “직접 고른 예쁜 편지지에 정성껏 글자를 새겨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