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 관리 돕자'... 화장품 업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봄철 피부 관리 돕자'... 화장품 업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4.03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히알루론산 세럼 프로모션
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최대 반값 세일
스킨수티컬즈, 세계 비타민C데이 이벤트
닥터포헤어, 잇츠스킨 등 올리브영 기획전
투에이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행사
4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티르티르 3.스킨수티컬즈
4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티르티르 3.스킨수티컬즈

4월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할인과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파우치’를 출시하고,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시 ‘뉴 그린 민규 네컷’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 출시한 리필 파우치는 본품과 동일한 80mL 용량이며, 가격은 본품보다 20% 저렴하다. 사용 방법은 리필 파우치의 절취선을 따라 잘라서 다 쓴 본품 용기에 세럼 내용물을 채워 넣어주면 된다.

4월 이벤트도 풍성하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모델 세븐틴 민규의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뉴 그린 민규 네컷’(이하 ‘민규 네컷’)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연다. 이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단품이나 그린티 세럼이 포함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5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단품 또는 세럼과 리필을 같이 구매하면 최대 24%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는 샘플 증정 등 별도의 전용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티르티르는 4월 3일부터 9일까지 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50% 파격 세일하고 9,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4월 정기 세일’을 진행 중이다.

4월 정기 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티르티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티르티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바디 제품은 물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의 전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단, 홈쇼핑 상품과 미용 소품 및 재고 소진 등으로 인한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스킨수티컬즈는 4월 4일 세계 비타민C데이를 맞아 네이버 라이브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4월 4일은 비타민C데이로 스킨수티컬즈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비타민C제품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제정한 기념일이다. 2019년부터 글로벌 캠페인이 진행됐으며, 국내에서는 2022년 처음 시작했다.

스킨수티컬즈는 4월 3일부터 네이버를 통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특별한 구성과 함께 준비된 기존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SSG, 롯데온에서도 다양한 스팟성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방문 고객 대상 오렌지 캔디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타민C데이 당일인 4월 4일 저녁 8시에는 라이브 단독 세트가 준비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과 일부 병원*에서는 C E 페룰릭 4ML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편 4월에도 올리브영의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돼 눈길을 끈다. 먼저 닥터포헤어는 4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올영픽 행사에서 ‘피토프레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는 두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딥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들로, 봄철 미세먼지로 인한 두피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한정 기획세트 출시를 맞아 특별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해당 세트를 구매한 후 상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1명) ▲두피관리 풀케어 세트(10명) ▲피토프레시 스칼프 스케일러 본품(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잇츠스킨도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단독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9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개발자문에 참여한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37% 할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 기획세트(70매 + 10매)은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 선착순 한정으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샤쉐 2매입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우쉬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기념해, 유쾌한 인스타그램 웹툰 콘텐츠로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 ‘키크니’의 일러스트로 구성된 프로모션 존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작가의 일러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이 겪는 두피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라우쉬 제품 라인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우쉬와 키크니 협업은 올리브영 프로모션 외에도, 키크니 작가의 인스타그램에서도 공개된다. 키크니의 시그니처 콘텐츠 ‘무엇이든 그려드립니다’를 테마로 한 협업 콘텐츠에서는 비듬, 각질을 정화하는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선사하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 등 두피와 모발 고민을 해결하는 샴푸 3종 제품명에서 착안한 기발한 발상과 언어유희를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게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메인 제품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를 비롯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 4종을 올리브영에서 최대 2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17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토닉(200ml)’을 23%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이벤트들도 관심을 모은다. 사진=1.닥터포헤어 2.잇츠스킨 3.라우쉬 4.투에이엔
올리브영 이벤트들도 관심을 모은다. 사진=1.닥터포헤어 2.잇츠스킨 3.라우쉬 4.투에이엔

지난 3월 1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투에이엔은 입점 제품인 ‘듀얼치크(5종)’와 ‘아이섀도우 팔레트(2종)’ 21% 할인 행사와 에나멜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투에이엔의 듀얼치크는 듀얼 타입 치크의 선두주자로, 두 볼을 은은하게 물들이는 수채화 발색 블러셔의 정석 제품이다. 레이어링 하기 좋은 두 가지 컬러를 담아 분위기 넘치는 룩을 완성하기에 좋으며 여러번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은 맑고 뽀얀 발색과 부드러운 실키 텍스쳐로 모공과 요철까지 커버하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용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으로 11가지 베스트 컬러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3가지 텍스처(매트, 쉬머, 글리터)가 모두 있어서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