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라운딩 가성비 용품 다 모았다"... 롯데아울렛 '렛츠파티'
상태바
"봄 라운딩 가성비 용품 다 모았다"... 롯데아울렛 '렛츠파티'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3.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클럽 40~60% 할인, '코브라' 콜라보레이션 등
타임빌라스 골프 체험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골프 체험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테마 행사 '렛츠파티(Let’s PAR TE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골프를 테마로 분위기를 연출하고 할인 행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등 총망라 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렛츠파티'는 브랜드, 품목수, 할인율 등 역대 최대 규모의 골프 행사다. 골프 수요에 맞춰 지난 해 골퍼스 위크 대비 한달 가량 일정도 앞당기고 혜택의 폭도 넓혔다. 

먼저 골퍼들에게 가장 부담이 큰 용품인 골프 클럽을 40~60%할인 판매한다. 특히 비거리 드라이버로 유명한 마루망의 'SG 드라이버'를 선보이며, PRGR EX-1 아이언세트, 미즈노의 MX-70 FORGED 경량스틸 아이언 등도 대표 특가 상품들이다. 골프클럽 외에도 아디다스 골프화 Tour 360 22 등 다양한 골프 라운딩 필수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골프 용품 브랜드 '코브라 골프'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단독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부터 26일까지 롯데아울렛 19개점의 AK골프,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코브라의 에어로제트 드라이버를 구매하면 하이브리드, 파우치, 모자 등 약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롯데아울렛 전점의 '아디다스', '왁' 매장에서 전품목 추가 10%할인을 진행할 계획이며, 타임빌라스에서는 '말본'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캐디백을 선착순 30% 할인 판매한다.

'파티'라는 행사명에 걸맞게 골프를 테마로 한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특히 자연 친화형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자리매김한 '타임빌라스'에서는 '체험형 팝업' 행사를 다채롭게 연다. 먼저 아울렛을 대표하는 잔디광장에서는 26일까지 '스내그 골프'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주니어 전용 골프 체험존을 운영하며, 온 가족이 함께 미니 라운딩(Par3홀)도 가능하다. SNS 인증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내그 플레이어백'도 증정한다. 또한 타임빌라스 1층에서는 테일러메이드의 '스텔스 글로리' 팝업을 열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부스에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프 티(Tee) 세트를 증정하며, 클럽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공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중 롯데아울렛에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골프 의류브랜드에서는 40, 60,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7.5%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골프 용품 브랜드에서도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동필 리징(Leasing)2 부문장은 "남녀노소 상관 없이 골프에 지출하는 비용을 줄이면서도 골프를 지속해 즐기려는 '가성비 골프족'이 늘고 있다"며 "이번 '렛츠파티' 행사가 '가성비'를 추구하는 골퍼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