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꽃보다 여행' 론칭 9주년... 여행 방송 집중 편성
상태바
CJ온스타일 '꽃보다 여행' 론칭 9주년... 여행 방송 집중 편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1.30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방송 인기 여행 상품 선봬... 홈쇼핑 대표 여행 프로그램
내달 3~19일, 유럽·코타키나발루 등 인기 여행지 엄선
꽃보다 여행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꽃보다 여행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대표 여행 기획 프로그램 '꽃보다 여행'이 론칭 9주년을 맞아 여행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TV 및 T커머스 채널에서 총 15번의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꽃보다 여행'은 TV방송 주말 평균 주 3회 편성으로 최근 해외여행 열풍에 설렘을 더해줄 예정이다. 또한 CJ온스타일은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총 3,0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한다. 기간 내 TV방송에서는 프로그램당 3명씩 100만 원을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프로그램당 1명에게 50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CJ온스타일의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포문을 연다. 내달 3일에는 최근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호주·뉴질랜드 상품이 준비됐다. 또한 4일 TV방송을 통해 서유럽 상품을 선보이고 5일에는 동유럽과 스페인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15일과 19일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박성수 MD는 "TV홈쇼핑을 대표하는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꽃보다 여행이 벌써 9주년을 맞았다"며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여행 상품뿐 아니라 여행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