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관리 관심↑... 에스테틱 시장 활기
상태바
겨울철 피부관리 관심↑... 에스테틱 시장 활기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1.15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효과 확인 위해 에스테틱 제품 찾아
파우, 건조한 피부 케어 제품 주력 마케팅
DMCK, 클린 아크 앰플 리뉴얼 내놓아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파우의 바디 웜 업 크림, DMCK의 클린 아크 디오리지널 앰플, 파우의 코어 인텐시브 콜라겐 아이패치. 사진=각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파우의 바디 웜 업 크림, DMCK의 클린 아크 디오리지널 앰플, 파우의 코어 인텐시브 콜라겐 아이패치. 사진=각

피부관리가 어느 계절보다 중요한 동절기에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들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주력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거나 기존 제품의 기능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출시하고 있다.

먼저 브랜드 파우(FAU)는 건조하고 푸석한 눈가를 케어할 수 있는 ‘코어 인텐시브 콜라겐 아이패치’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코어 인텐시브 콜라겐 아이패치는 겨울철 푸석푸석한 피푸에 영양을 불어넣는데 도움을 준다.

중요한 피부 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함유돼 있어 눈가 탄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려주고 8중 히알루론산이 건조하고 메마른 눈가에 수분을 공급한다.

눈가 피부에 진정효과, 항산화 효과를 함께 부여해 건강한 피부를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 에센스를 굳힌 겔 타입의 제품으로 뜨거운 물에 자연스럽게 분해돼 친환경 에센스로 사용이 가능하다.

파우는 바를수록 바디가 따뜻해지는 바디 온열 크림 ‘바디 웜 업 크림’도 선보였다.

바디 웜 업 크림은 저자극, 무독성의 안전한 열증감제 성분인 VBE(바닐릴부틸에터)가 함유돼 있어 바디에 편안한 온열감을 준다. 이 제품은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고, 관리 받은 것과 같은 탄력과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는 장점이 있다.

운동 시작 전·후 워밍업 단계에서 사용하게 되면 적은 운동에도 바디라인이 정돈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엘리드)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일시적인 미세혈류량이 100% 증가하고, 피부온도 4% 상승의 효과를 얻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다른 에스테틱 브랜드 DMCK는 ‘클린 아크 디오리지널 앰플’을 리뉴얼해 내놓았다. 클린 아크 앰플은 DMCK의 성장을 이끈 주력제품으로 그동안 다양한 연령대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클린 아크 디오리지널 앰플은 DMCK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클린 아크 앰플’을 리뉴얼했다. 2007년 출시 당시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천연성분을 활용해 여드름 피부개선 효과를 얻어 냈고, 알로에, 다시마, 참마, 당느릅나무, 제비꽃 5가지 천연성분은 외부자극과 열로부터 빠른 진정감을 선사한다. 특히, 임상기관으로부터 여드름성 등 문제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검증도 받았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빠른 효과를 얻으려는 소비자들이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를 찾는다”며 “피부 전달력이 다른 화장품 브랜드에 비해 비중이 크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