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族 겨냥... 화장품업계, 설선물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그루밍族 겨냥... 화장품업계, 설선물 프로모션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1.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포헤어, 역대급 할인 설 특별 기획전
더샘, 2023 설날 맞아 선물 세트 대전 진행
시오리스, 푸짐한 혜택 담은 설 이벤트 전개
마녀공장, 판테토인 라인 할인 프로모션 눈길
라타플랑, 2023 커스텀 캘린더 증정 이벤트
오스템파마, 마비스 등 치약도 설 특별 할인
2023년 설 명절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전개되며 연초 화장품 구입에 나선 이들과 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사진=1.닥터포헤어 2.더샘 3.시오리스 4.마녀공장
2023년 설 명절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전개되며 연초 화장품 구입에 나선 이들과 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사진=1.닥터포헤어 2.더샘 3.시오리스 4.마녀공장

2023년 설 명절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전개되며 연초 화장품 구입에 나선 이들과 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먼저 닥터포헤어는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누적 판매량 2,000만개에 달하는 ‘폴리젠’ 라인 샴푸부터 중·장년층 부모님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새치커버용 ‘폴리젠 블랙샴푸’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닥터포헤어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설 맞이 특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기프트박스, 쇼핑백을 증정한다.

더샘도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선물 세트 대전’을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 케어 3종 세트’,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 케어 스페셜 2종·3종 세트’,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탄탄한 스킨 베리어로 강화해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등은 30% 할인 구매 가능하다.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세트’,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 ‘에코 에너지 스킨케어 2종 세트’와 건조해진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 케어 3종 세트’,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스킨 케어 3종 세트’ 등은 20~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2종 기획 세트’와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스킨케어 2종·3종 세트’도 20% 할인 판매한다.

시오리스 역시 설 연휴를 앞두고 1월 24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제철 신선함을 담아, happy new year with sioris’를 진행한다.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밀크 클렌저부터 에세너 등 제철 유기농 원료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구성해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시오리스 베이직 기프트 세트, 오가닉 핸드 앤 립 케어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 제품과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제철에 수확한 국내산 제철 원료를 함유한 클렌저, 미스트, 크림 그리고 에센스와 토너를 합쳐 시오리스만의 독자적 제형을 담은 ‘에세너’ 2종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오리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의 시트러스 계열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신제품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쿠폰 및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타임 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최대 40% 할인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차별화된 이벤트도 이어지고 있다. 마녀공장은 1월 31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판테토인 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판테토인 라인’은 에센스 토너, 크림, 인리치드 밤 3종으로 출시된 마녀공장의 새로운 기초 라인으로, 칼바람이 매서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며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판테토인 토너&크림 세트, 토너&밤 세트의 2종 세트부터 판테토인 3종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단일 제품 구매 시에도 35% 할인 혜택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라타플랑도 1월 31일까지 모델 고윤정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포함된 2023년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라타플랑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 건 당 캘린더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라타플랑 커스텀 캘린더는 포토카드나 사진 등을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달력이다. 달력에는 라타플랑 모델 고윤정의 미공개 사진 5종이 포함된 총 6종의 포토카드 중 2종이 랜덤으로 제공돼 고윤정을 지지하는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미나리 진정 세럼 25%, 미나리 진정 수분 크림 20% 등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1.라타플랑 2.뷰센 3.마비스
사진=1.라타플랑 2.오스템파마 뷰센 3.마비스

한편 프리미엄 치약들도 잇달아 할인 행사에 나서 눈길을 끈다.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인 오스템파마는 이달 말일까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공식 온라인몰인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설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5%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오스템파마가 판매하는 치약, 칫솔 등 단품 및 세트상품이다. 대표적으로 뷰센 스테디셀러 치약 10개 묶음과 뷰센 칫솔 4개입으로 구성된 세트상품은 정가 12만 5,600원에서 최대 할인율 45%가 적용되어 6만 9,0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레이션한 ‘뚱랑이’ 휴대용 칫솔 살균기도 2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도 2023년 설 명절을 기념하여 최대 22% 할인 프로모션을 1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2023 마비스 설 명절 프로모션은 마비스 85ml 2~6입 세트, 25ml 3입, 6입, 미니 파우치 세트, 트래블 키트, 어메니티 세트 등 마비스가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와 스페셜 패키지를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5만원/10만원) 사은품과 마비스의 특별한 일러스트가 적용된 기프트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