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더 분주해"... 활기 찾아가는 화장품 브랜드
상태바
"가을엔 더 분주해"... 활기 찾아가는 화장품 브랜드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10.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유통사 파우(FAU) 본사 방문... 스킨십 강화
울트라브이, 19일 오후 GS숍 방송... 박수홍 출연
피에이치하비, 기능성 앰플 '릴리워터 엘릭서' 선봬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에스테틱 기반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가을을 맞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해외 유통사와의 스킨십 강화, 홈쇼핑 방송, 신제품 론칭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고 있다.

먼저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의 베트남 파트너사인 LUMINOUS BEAUTY COMPANY가 11일 파우 본사를 찾았다.

이날 LUMINOUS BEAUTY COMPANY는 파우 본사에서 제품 교육과 유통을 위한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LUMINOUS BEAUTY COMPANY는 파우 제품을 베트남에 유통한 1년 사이에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스킨 솔루션 SOS 라인은 베트남에서 레이저, 필링 등의 시술 후 많이 찾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LUMINOUS BEAUTY COMPANY 관계자는 “파우 제품에 대해 베트남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파우 브랜드만 유통하고 있다”며 “향후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의 대표 제품인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Idebenone Prestige Ampoule)’이 19일 오후 10시 5분부터 GS SHOP에서 방송된다. 2만7,000명 재구매 돌파 기념으로 최대 용량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방송은 GS SHOP 대표 프로그램인 ‘최은경의 W’에 방송 될 예정이며, 호스트 최은경, 조은애와 게스트 박수홍이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기대한다.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GS SHOP에서 지난 8월부터 방송 판매하고 있다. GS샵 재구만 고객 기준 현재까지 2만7,000명을 돌파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방송을 구성하게 됐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지난 1일 CJ온스타일 방송에서 박수홍이 게스트로 출연해 더블 구성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쾌거를 이어 갔다. 이번 방송 역시 최은경과 멋진 호흡과 재미는 구성으로 알찬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피에이치하비
사진=피에이치하비

피에이치하비는 새로운 기초제품라인인 '릴리워터 엘릭서'와 '릴리워터 크림'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릴리워터 엘릭서'는 피부광채 개선에 초점을 맞춘 4색 4기능을 갖춘 앰플이다. 핑크·퍼플·블루·그린의 4색 앰플로 연꽃추출물이 가진 피부광채 개선효과를 선보인다. 특히, 각 색상별로 각각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인체적용 임상시험을 통해 단 일주일 사용만으로도 피부 밝기와 광채 개선율 61.2%를 확인했다.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앰플로, 피부자극테스트를 모두 마쳐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해도 무방하다.

가장 주력으로 내세우는 제품은 '릴리워터 핑크 엘릭서 소듐디엔에이'로 탄력과 미백이 주기능이다.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탄력과 미백을 해결해주기 위한 앰플이다. 이 외에 생기와 활력을 위한 '릴리워터 퍼플 더마바이오틱스',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릴리워터 블루 엘릭서 아쿠아포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릴리워터 그린 엘릭서 센텔라 시카'로 구분돼 있다. 

이번 스킨케어 제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출시하기 전에 크라우드 펀딩앱인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후 정식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달 21일까지 펀드 알림신청을 받고, 다음달 7일까지 본펀딩을 진행한다. 앞서 피에이치하비는 '톤업선크림'과 피부결개선을 위한 '쌀결크림'과 '토닝에센스'를 와디즈펀딩을 통해 각각 4,900%와 3,000%의 펀딩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다음달 '프라이머선밤'도 와디즈펀딩을 통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