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 및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 및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2.09.1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기 동부 높은 접근성
EQ 전기차 특화 서비스 제공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가 하남 서비스센터 및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새롭게 개장하고 서울 및 경기 동부권 지역 고객 경험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서비스센터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 한 건물에 위치한 덕에 고객은 인증 중고차 상담 및 구매에서 차량 정비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 및 인증 중고차 전시장(경기도 하남시 감초로 188)은 총 연면적 7455 m²(약 2259평)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서울시 강동, 송파 및 하남,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동부 지역 고객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하남 서비스센터는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50여 대, 월간 최대 1000여 대의 차량에 정기점검, 일반 정비 등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빠르게 증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수요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고전압 전문가'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들이 상시 근무해 메르세데스-벤츠 순수 전기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의 EQ 차량 고객에게 고품질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같은 건물 2층에 새롭게 문을 연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는 총 13대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이 전시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와 컨설팅 룸까지 갖춰져 있어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량을 경험하고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으로 전국 76개 서비스센터 및 24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리더 자리를 공고히 다지고,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최고의 가치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