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전국 물류·배송센터 휴게실에 안마의자 설치
상태바
바디프랜드, 전국 물류·배송센터 휴게실에 안마의자 설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B2B' 판매량 전년 동월 대비 50% 증가
바디프랜드 본사 4층 휴게실에 안마의자가 설치돼 있다.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본사 4층 휴게실에 안마의자가 설치돼 있다.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전국 물류, 배송센터에 휴게시설을 만들고 자사 안마의자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체 근력을 많이 요하는 배송팀 업무 특성을 고려해 안마감이 부드러운 제품을 선택했다. 본사 도곡타워에도 각 층마다 안마의자를 배치, 업무시간 중에도 편히 이용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사무실 내 안마의자 도입을 추진하는 법인은 증가 중이다. 바디프랜드는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안 시행 한달 전인 7월 법인(B2B) 고객 대상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성수기인 5월을 포함하면 성장세는 더욱 가파르다.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총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56.7%나 늘어났다.

실제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설치된 회사의 직원 만족도는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3년간 NH농협생명, ABL생명보험, 현대자동차, 기아 등 굴지의 대기업은 물론 서울 마포구, 성동구, 강남구, 경기도 양평군, 천안시, 충주시, 경북 영양군, 강원도 정성군 등 전국 지자체 경로당 입찰도 수주하며 기업간거래(B2B)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도 입점돼 있어 주요 관공서 및 기관에서도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2020년 3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이후 반기마다 실시되는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서비스, 수요기관 만족도, 품질, 납기 부문, 계약이행 성실도 등 종합평가서 최우수 등급을 유지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