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조선팰리스, 객실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스페셜 빙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조선팰리스, 객실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스페셜 빙수'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2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팰리스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조선 팰리스가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이를 기념하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1주년을 기념하여 조선 팰리스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굿즈를 제공하는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1st Palace Getaway)'와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Ryan’s 1st Birthday)' 2종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이 조선 팰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객실 전용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패키지 고객에게는 조선 팰리스만의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보냉 소재로 다양한 쓰임새를 담아 스페셜하게 제작된 컨버스 토트백 겸 여행가방을 제공한다.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조선 팰리스의 크레스트에 새겨진 사자를 캐릭터화한 라이언 대형 인형(50cm)을 선물로 증정한다. 라이언 인형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연말 품절사태를 빚을 만큼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기프트다. 

애플망고, 클래식 빙수. 사진= 켄싱턴호텔
애플망고, 클래식 빙수.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스페셜 빙수' 2종 출시

켄싱턴호텔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스페셜 빙수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2가지 종류의 스페셜 빙수는 애플망고 빙수와 클래식 빙수로 각 호텔의 '힐링 명소'로 알려진 '뷰맛집'에서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애플망고 빙수는 8월 31일까지, 클래식 빙수는 10월 31일까지 맛볼 수 있다.

스페셜 빙수 2종은 '힐링 명소'를 갖춘 호텔 4곳 켄싱턴호텔 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에서 마련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야구 관련 소장품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스포츠 바 양츠앤메츠에서 제공된다. 야구의 본고장 미국의 유명 구단 뉴욕 양키즈와 뉴욕 메츠, LA다저스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전시를 감상하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플로리에서 2만여 평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 '켄싱턴 가든'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된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호텔 9층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설악산의 웅장한 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특히 애비로드는 비틀즈 멤버 전원의 친필 싸인이 새겨진 기타, 존레논이 직접 착용한 오리지널 수트, 폴 매카트니의 친필 악보, 비틀즈의 첫 골든디스크 등 국내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40여 종의 비틀즈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까지 제공한다.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탁 트인 바다 전망의 호텔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스파밸리 블루라군 전경.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스파밸리 블루라군 전경.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리조트, '나이트 스파' 론칭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나이트 스파(Night Spa)'를 새로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강원 동해안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었던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는 리모델링 후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한 18개의 탕은 세계 온천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나이트 스파'를 위해 100여 개의 은하수 조명과 무드 등을 설치하면서 야간만의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했다.

'블루라군'은 푸른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색과 현무암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포소비안코'의 경우 입욕제를 첨가해 온천수가 지나간 자리에 바위가 하얗게 변한 느낌을 표현했다. '모닝턴'은 스파밸리 가장 안쪽에 작은 규모의 탕을 모아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미슈콜츠'는 스파밸리 내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주변에 폭포수와 암반을 배치해 자연 한가운데 위치한 느낌을 준다. 강을 따라 분포하는 형상의 '맘모스'를 지나면 동굴 속 신비롭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항손등'이 기다리고 있다. '톨랑통고'와 '로토투아'는 산에서 떨어지는 온천 폭포를 재현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는 1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객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이용권 2인을 포함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글래드 써머 위드 스킨유'

글래드 호텔이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와 함께 '글래드 써머 위드 스킨유(GLAD Summer with SKIN U) 패키지'를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글래드 써머 위드 스킨유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스킨유 이노센트 리브르 머스크&플로럴 부케 샤워젤 2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와 수영장 필수 아이템 '써머 메쉬백'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스킨유 이노센트 리브르 머스크 샤워젤'은 머스크 씨드 성분과 롱래스팅 특허를 출원한 그물망 구조로 오랫동안 풍성한 잔향을 느낄 수 있고,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크림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샤워 단계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특히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약산성에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4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써머 위드 스킨유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패키지 오픈 리그램 이벤트를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해당 패키지 3박 이상 투숙 시 선착순으로 스킨유 이노센트 리브르 머스크 샤워젤(500g) 1개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해온'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해온'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Summer for You '

롯데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썸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6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럭셔리 친환경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KAMPOS)'의 롯데호텔 제주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출시했다. ▲객실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브런치 또는 인룸 조식 대체 가능) ▲캄포스 바우처 20만원권(선착순 300실 한정) ▲풀 카페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6월부터 1년간 롯데호텔 제주 야외 정원 풍차에서는 캄포스 부티크를 운영한다.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는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바우처 수익의 일부는 지속가능한 경제와 해양 환경 문제에 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One Ocean 재단에 기부되어, 투숙만으로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풀 카페 스페셜 메뉴로는 프라이드 치킨, 새우버거, 햄버거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지난 2일, 리뉴얼 오픈한 풀 카페는 우드와 골드 컬러로 따뜻한 휴양지 분위기를 한껏 강조했다. 사계절 온수 풀 '해온'을 조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와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2박 시 더 라운지 시그니처 칵테일 2잔, 3박 시 아웃도어 레저 프로그램 'ACE'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투숙객에게는 6월 한달 간 캄포스 10% 할인 혜택도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