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온택트 베이비페어'...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온택트 베이비페어'...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2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온택트 베이비페어'

쿠팡이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할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를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있다. 이들의 대표 인기상품은 쿠팡이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은 여름철 필수 상품을 모아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우리아이 선케어' 테마관은 선크림, 선쿠션 등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의 자외선 차단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특히 인기 휴가지인 바다나 계곡, 수영장으로 놀러 가는 고객을 위해 아이 맞춤 수영복, 샌들, 튜브 등 물놀이 용품 및 다양한 휴가 필수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침구, 의류, 방충용품 등 기타 여름철 맞춤 상품은 '시원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매트·안전용품, 아기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유아동패션, 유아동완구, 유아동도서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 제품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 제품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

청호나이스가 스탠드형 '냉온정수기 애니'를 출시했다. 강화된 위생성과 냉온정수기 기능을 모두 제공하면서 렌탈료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는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 물때와 세균번식을 최소화 해 위생을 한층 강화했다. 협소한 공간도 설치 가능한 폭 26cm의 슬림사이즈로 공간 효율성도 갖췄다.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는 총 3개의 AT-나노프리필터로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99.9% 이상 제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해 온수 안전버튼을 적용했으며 레버를 올리면 연속 취수가 가능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인플레이션의 장기화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갖춘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상황에 맞춰 '냉온정수기 애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랜드 재단 후원금 전달식. 사진= 이랜드
이랜드 재단 후원금 전달식. 사진= 이랜드

 

이랜드재단, 아프리카 식수난 기금 모금

이랜드재단과 대한민국 ROTC 20기 총동기회가 아프리카 식수난 해결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2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소재한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ROTC 20기 임관 40주년 기념행사에서 진행됐다. ROTC 20기 총동기회와 녹산 20 산악회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2000만 원을 이랜드재단에 전달했으며 2000만 원의 이랜드재단 기금을 더해 총 4000만 원의 사업비가 모였다. 

사업비는 아프리카 우간다 아루아, 마디 오콜로, 테레고 지역에서 식수난을 겪고 있는 3만5,000여 명의 주민들을 위해 우물을 만드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이랜드재단은 지난 2018년부터 이랜드리테일 PB 브랜드 '오프라이스'와 기후변화로 식수난을 겪고 있는 아프리카 모잠비크와 우간다 지역에 우물 지원 사업을 진행해왔다. 지금까지 누적으로 4억2,000만 원의 기금이 모였으며 태양광 식수 공급 시스템 설치, 지하수 개발 등 지원 사업을 통해 약 12만 명의 주민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한 바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왼쪽에서 세 번째)와 양주시 김종석 부시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양주시청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관계자(왼쪽에서 세 번째)와 양주시 김종석 부시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양주시청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양주시청 통해 행복박스 전달

다이소가 사회 취약계층에 행복박스 총 1,500여 개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과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고, 양주시청을 통해 지역 사회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알맞은 행복박스를 전달했다. 지난 2일 울진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에 생필품을 전달을 시작으로, 4일 한부모 가정, 보호종료아동 등에 행복박스 2,000여 개, 6일 요양시설에서 생활하는 노숙인들에게 행복박스 1,000개, 11일 구세군을 통해 전국 곳곳 저소득 가정에 행복박스 3,000여 개를 전달하는 등 가정의 달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크라운맥주와 갓생폭탄맥주 제품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크라운맥주와 갓생폭탄맥주 제품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크라운맥주·갓생 폭탄맥주' 출시

하이트진로는 BGF리테일, GS리테일과 협업해 25일 '크라운맥주'와 '갓생 폭탄맥주'를 각각 CU와 GS25 편의점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접근성이 용이하도록 편의점 전용으로 출시한다.

'크라운맥주'는 '대한민국 최초 맥주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오리지널 에일'이라는 콘셉트로 BGF리테일과 함께 개발했다.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역사성을 재해석했으며, 1952년 첫 출시한 크라운맥주의 상징인 왕관을 활용해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패키지가 눈에 띈다. 현재 하이트진로의 유일한 에일타입 맥주(4.7도)로 아로마호프 100%로 만든 풍부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갓생 폭탄맥주'는 하이트진로가 GS리테일의 '갓생기획-신상기획팀'과 협업해 개발했다. 소맥 마니아를 위해 탄생했으며, 내부 조사에서 소맥이 가장 맛있게 느껴진다는 알코올 도수 6도의 라거타입 맥주다. 섞을 필요없이 한 캔으로도 깔끔한 소맥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소주병에 맥주 방울이 담긴 소맥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상무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베크 펫 드라이어룸(기본형). 사진= 현대렌탈케어
아베크 펫 드라이어룸(기본형). 사진= 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 펫 전용 상품 라인업 확대

현대렌탈케어가 반려동물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Avec)'의 '펫(Pet) 드라이룸'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은 목욕 후 반려동물의 젖은 털을 말려주는 제품이다. 목욕이 끝난 반려동물을 네모난 상자(가로 61.3cm × 세로 64.6cm × 높이 66.7cm) 형태의 본체 안에 넣으면, 팬이 작동하며 약 30분간 젖은 털을 구석구석 건조시켜준다.

특히, 살균·소독력이 강한 100밀리와트(㎽)급 '자외선 살균(UV-C LED)시스템'과 미세먼지보다 작은 0.3μm의 오염균까지 걸러내는 H12등급의 '헤파(HEPA)필터'도 적용됐다. 여기에 외출 후 반려동물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바람으로 털어내는 '에어 샤워(Air Shower)' 기능 또한 탑재됐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펫 드라이어룸은 최근 '펫펨족(Pet+Family)' 사이에서 반려동물을 목욕 시킨 후 매번 털을 말리는 수고스러움을 덜어줘 '이모님 가전'으로 입소문 나있다"며 "특히 직접 구매하려면 100만원이 넘는 고가의 상품이지만, 렌탈을 하게 되면 2만원 내외의 월 이용료에 제휴 카드 할인까지 적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렌탈케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 렌탈 고객에게 의무사용기간(48개월) 동안 무상 A/S를 제공하며, 공기청정에 활용되는 4종 필터 세트를 연 1회(기간 중 4회) 정기배송해 준다.

제품은 기본형과 고급형 두 가지며, 고급형은 세 개면이 투명한 ‘3면 안심창’이 적용돼 반려동물이 기기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보호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 특징이다.

제휴카드 렌탈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렌탈케어는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1만 3,000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또한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이 전월 1만원 이상 사용하면 24개월간 추가로 월 5,000원을 할인해 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