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창립 기념 '온라인올림픽' 개최
상태바
DGB금융그룹, 창립 기념 '온라인올림픽'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5.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골프, 온라인게임, 퀴즈대회 등 진행
DGB금융그룹 창립 11주년 기념 이미지.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 창립 11주년 기념 이미지.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이 오는 17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 모두 축하하는 특별한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DGB금융그룹은 창립 11주년 '2022 Let’s Play! Be Happy! ONE DGB' 컨셉으로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DGB 온라인올림픽 대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DGB금융 관계자는 "창립기념일 온라인올림픽은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그룹 임직원들의 사기를 증진시키고 활기찬 조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 참여를 통해 직원들의 그룹 소속감을 고취하고, 계열사 직원 간 선의의 경쟁과 소통으로 'ONE DGB' 기업문화를 더욱 단단히 함으로써 그룹 시너지를 확대하고자 하는 의미가 크다.

게임은 △스크린골프 △스타크래프트 △카트라이더 △배틀그라운드 등 4가지로 마련했다. 스크린골프는 장소 특성상 예선, 본선, 결승을 사전에 운영했으며 나머지 온라인게임은 예선을 거쳐 창립기념일 당일 대면·비대면으로 결승 경기를 치른다. 사전 예선 게임에 1,000여명에 달하는 임직원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 외에도 창립기념일 당일 전 직원이 참여하는 'DGB 온라인 퀴즈대회'와 DGB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 앞 로비에서 'Fun N Joy ZONE'을 운영한다. 두더지게임, 다트, 인형 뽑기 등 다양한 게임기를 설치해 직원들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고 경품도 제공한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로 사회 분위기가 점차 활기를 띄는 가운데 전 계열사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e스포츠 종목과 퀴즈대회 등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ONE DGB' 기업문화 가치를 더욱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