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계명대에 헌혈 기념품 지원
상태바
DGB대구은행, 계명대에 헌혈 기념품 지원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5.1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트럭 행사 진행도
DGB대구은행은 전국적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내 헌혈 문화 조성에 동참하고자 지난 11일 계명대학교에서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사업 전달식과 푸드 트럭 행사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신일희 계명대학교 총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전국적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내 헌혈 문화 조성에 동참하고자 지난 11일 계명대학교에서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사업 전달식과 푸드 트럭 행사를 개최했다. 임성훈 DGB대구은행장(뒷줄 왼쪽 6번째), 신일희 계명대학교 총장(뒷줄 왼쪽 5번째)과 참여 대학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전국적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내 헌혈 문화 조성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11일 계명대학교에서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사업 전달식과 푸드 트럭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사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 대구지사가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랑의 헌혈 축제'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이 헌혈 기념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날 행사에는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신일희 계명대학교 총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이건문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장이 참석해 직접 음료와 기념품을 나눠 주며 헌혈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DGB대구은행은 행사 당일 사랑의 헌혈 행사를 응원하고 대학생들의 헌혈을 독려하고자 푸드 트럭을 지원해 헌혈자에게 커피와 음료 등을 제공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오늘 사랑의 헌혈행사를 계기로 전국적인 혈액수급난이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명나눔 행사에 참여하겠다"면서 "DGB대구은행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