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탄소 배출 저감 앞장... 디지털 명세서 전환시 경품 증정
상태바
KT, 탄소 배출 저감 앞장... 디지털 명세서 전환시 경품 증정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에어로타워 공기청정팬 등 경품 추첨
스타벅스 이용권 500명에 제공 예정
10년간 5400톤 탄소배출 감소 기여
사진=KT
사진=KT

KT가 디지털명세서 이용 고객 2000만명 달성 기념으로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우편명세서 이용 고객이 다음달 13일까지 디지털 명세서(모바일명세서, 이메일명세서, 스마트명세서, 웹명세서, 모바일통지명세서)로 전환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에어로타워 공기청정팬(3명),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5명), 캉골 에코백(30명), 러쉬 기프트 세트(100명)을 선물한다. 경품 미당첨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KT는 10년간 디지털명세서를 이용해 5400톤 탄소배출 감소 효과를 거뒀으며, 이는 약 18만7000 그루의 나무를 심은 효과와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명세서는 문자와 앱, 이메일 뿐만아니라 네이버명세서, 모바일통지명세서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지명세서는 문서의 송수신, 열람 사실을 법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전자문서로 공인알림문자를 통해 명세서를 수신하는 방식이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KT는 현재와 미래세대를 위한 지구 환경 보전에 앞장서고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ESG활동을 실천하고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